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2021 Run Again - 힘내라 한인경제] 이석원 보험

“꼭 필요한 보험, 저렴하게 가입”
“집·주택 동시 가입, 35% 할인”

도라빌 H마트 플라자 2층에 있는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대표 이석원·사진)은 고객이 최적의 플랜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석원 보험에 따르면 자동차 보험과 주택 보험을 함께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는 최대 17%, 주택 보험료는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이석원 보험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방어 운전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석원 대표는 “한국어로 여러 가지 보험 플랜 및 클레임 절차 등을 친절하게 알려드린다”면서 “스테이트팜의 자동차, 주택, 사업체, 입주자 보험, 생명보험, 건강보험 상품 등을 취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다양한 업계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인 사업주는 사업체 보험부터 종업원 상해 보험까지 원스톱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대표는 버지니아대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하고 펜실베이니아주에 있는 카네기 멜론대에서 경영학 석사(MBA) 과정을 마쳤다.

현재 애틀랜타에 17년째 거주하고 있으며 그동안 에퀴팩스, AT&T, 베리사인 등 굴지의 기업에서 전략, 기획 및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했다.

그는 “이밖에도 상업용 부동산, 고용 관리 및 차량 대여 사업 등에 종사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필요한 정보 및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조지아에 처음 정착하는 한인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이 대표는 “애틀랜타에 17년째 거주하고 있는 토박이”라며 “친절한 상담 서비스로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트팜은 농부 조지 메헐이 지난 1942년 설립한 미국의 보험 및 금융 서비스 기업으로 처음엔 자동차 보험 회사로 세워졌으나 이후 생명보험, 화재보험,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현재 약 1만9000명의 에이전트가 활동하고 있다.

▶영업시간=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3시.
▶주소= 6035 Peachtree Road, Suite C204, Doraville, GA 30360.
▶문의= 678-230-3151.



[2021 런 어게인 - 힘내라 한인경제]



배은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