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금돼지, 투자용 금은 최저가 판매' 외

금돼지, 투자용 금은 최저가 판매

금돼지(The Gold Pig)에서 투자용 금과 은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금돼지는 귀금속 매입과 정련 및 투자용 금, 은 전문 거래소다. 철저한 감정과 인증된 진품만을 거래하는 믿을만한 금, 은 전문업소로 최신 보안시설을 갖추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저렴한 가격에 한인들의 금, 은 투자를 돕고 있다. 무료상담과 문의를 환영한다. 웹사이트( www.thegoldpig.com)를 통해 금,은 관련정보와 국내외 경제, 시사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올림픽과 세인트앤드류스에 위치했다. 최고가 현금애입도 한다.
▶문의: (323)731-0484

놋담 방짜유기 직수입 판매

LA한인타운에 위치한 에뛰드 부틱(Etude Boutique)에서 놋담 방짜유기를 직수입 판매한다. 놋담은 모던 유기 전문브랜드로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유기의 장점을 고수하면서 현재와 미래의 식탁에 멋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과 쓰임새로 방짜유기를 재탄생시켰다. 또한 방짜유기는 항균효과가 뛰어나 더욱 주목받는다. 현재 에뛰드 부틱에서는 방짜유기 세트를 특별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2인세트, 4인세트 등을 각각 세일한다. 웹사이트(shopEtudeBoutique.com)에서 50달러 이상 주문시 미국과 캐나다내 무료배송해준다.


▶문의: (213)915-0087

사우스베이렉서스 새해맞이 세일

사우스베이 렉서스(SouthBay LEXUS)에서 새해맞이 대세일중이다. 0.9% 스페셜융자 프로그램이 있으며, 모든 차종을 스페셜 리스한다. 서티파이드된 중고차도 대량 확보하고 있다. 사우스베이렉서스는 한인이 소유하고 한인이 직접 경영하는 딜러다. 25년 경험을 바탕으로 편하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돕는다. 저렴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있다. 업계 최장 팩토리 워런티, 차량보증 서비스 프로그램도 있다. 데이빗 노 디렉터가 상담한다. 토런스 크렌쇼 불러바드에 위치했다. www.southbaylexus.com
▶문의: (310)776-9180

컷레이트, 복합기 리스비용 절감

복합기 전문회사 컷레이트(Cut Rate)가 흑백/컬러 복합기 사용비용을 최대 60%까지 줄여주는 리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리스기간중 복사기는 프리, 기계 이상시 무상교환, 토너 서비스비용등 숨겨진 비용없이 리스 비용에 모두 포함돼 있다. 판매, 리스, 렌탈등 복합기와 관련해 다양한 옵션을 구비하고 있다. 학교나 학원, 변호사, 의류회사, 물류회사, 교회등의 업무를 30년 노하우로 상담한다. 캐논(Canon) 컬러복합기, 흑백복합기 모델별로 리스한다. www.cutratecopiers.com
▶문의: (800)385-8820

죽향 모든 메뉴 투고&딜리버리

LA한인타운에 위치한 죽향이 모든 메뉴들을 투고와 딜리버리한다. 살이 통통한 양념게장도 주문판매한다. 대표메뉴인 삼계탕은 산삼 전복삼계탕과 홍삼 전복삼계탕 등 여러 종류가 있다. 몸에 좋은 보양재료인 전복과 산삼, 홍삼 등을 넣어 푹 끓여냈다. 전복 해물찜 매운맛, 송이버섯 전복 갈비찜, 전복 갈비찜 등 특선메뉴 역시 언제라도 주문 가능하다. 해물찜은 조리특성상 1시간전에 오더해야 한다. 죽향은 LA한인타운 올림픽길 호바트와 세라노 사이에 위치했다.
▶문의: (213)487-5002

R J 윈도우 이중창문 세일

R J 윈도우에서 이중창문 비닐윈도우를 세일하며 확실한 시공서비스도 한다. 견적은 무료다. R J 윈도우는 캐슬 윈도우(CASTLE WINDOW)의 새 이름이다. 이중창문 비닐윈도우는 수명도 길고 냉난방효과가 뛰어난 윈도우다. 2중창문으로 바꾸면 소음문제를 해결하며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하다. 전문 견적사가 직접 찾아가 견적과 아울러 고객의 집 가치, VIEW, 면적 등을 감안하여 홈오너의 생각과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컨설팅 및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문의: (213)804-7185
(909)524-629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