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청해 역학 학술원…2021년 신축년 운세 진단 '족집게 인생상담'

청해원장 학술적 감정 운명상담
풍수지리 수맥감정도 전문 분야

청해 역학 학술원의 청해 원장은 동양전통의 학술적 감정을 통해 운명상담을 해준다. 2021년 새해를 맞아 운명감정을 하려는 많은 한인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청해 역학 학술원의 청해 원장은 동양전통의 학술적 감정을 통해 운명상담을 해준다. 2021년 새해를 맞아 운명감정을 하려는 많은 한인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2021년 신축(辛丑)년 운세를 진단해드립니다."

오렌지카운티 가든그로브에 있는 '청해 역학 학술원'에서 동양 전통의 학술적 이론을 통해 인생 상담을 해주고 있다. 청해 역학 학술원은 종교와는 무관하게 순수하게 학술적인 감정으로 운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자신이 선천적으로 타고난 운명적인 특징이 무엇인지 또 어느 분야에서 활동할 때 언제 성공할 수 있는지 세밀한 사주 분석을 통해 자세하게 상담해주고 있다.

학술원 원장 청해 선생에 따르먄 운명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며 누구나 자신의 선택에 따라 자신이 선천적으로 타고난 운명적인 특징을 잘 활용해서 살아간다면 성공하는 삶과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자신이 선천적으로 타고난 운명적인 특징과 재능이 무엇인지 잘 모르거나 또는 자신에게 유리한 운의 흐름이 언제 시작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인생을 살아가면서 힘든 시행착오를 겪거나 불필요한 인생의 굴곡을 겪는다는 것이다. 청해 원장은 "미신이나 점술이 아닌 학문적으로 풀이하는 학술적 운명상담은 마치 일기예보처럼 자신에게 오고가는 운의 흐름에 따라서 가장 유용한 인생방향을 제시해준다."고 설명했다.

예컨대 개인 사업을 하는 경우 자신의 팔자와 잘 맞는 사업 분야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운명적인 흐름에 맞추어서 가장 적당한 시기에 사업을 시작할 때 성공할 수 있다. 자녀들의 진학이나 진로에 대한 상담을 하는 경우에도 자녀들이 타고난 재능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 상담해 주고 있으며 효율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준다.



이와 함께 청해 원장은 풍수지리와 수맥감정도 전문 분야다. 양택(일반 주택이나 사업체)과 음택(묘지)에 대한 풍수지리 감정과 수맥탐지를 동시에 현장에 직접 출장해서 상담한다. 청해 원장은 "자연적인 에너지에 의해 발생하는 수맥은 어떠한 것으로도 막을 수 없으며 풍수적인 조화와 더불어 수맥을 피해서 생활하는 것만이 최선"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해 역학 학술원에서는 사주명리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에게 기존의 전통적인 격국용신 이론보다 이해하기 쉽고 정교하게 체계화된 청해 사주명리학을 특별 개인지도한다.

청해 역학 학술원은 놀라운 적중률과 함께 정교한 사주 해석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잘 본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상담 예약이 밀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가든그로브 아리랑마켓옆 AR 갤러리아 1층에 위치했다. 주7일 예약 상담한다.

▶주소: 9618 Garden Grove Blvd #108 Garden Grove

▶문의: (714)534-464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