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후코이단 AHCC로 일상 면역력 강화한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
올해 마지막 고객 사은행사 성황리에 진행 중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 800달러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 800달러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공급되기 시작하면서 길었던 2020년의 팬데믹 상황이 끝나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한 희망이 조금씩 커지고 있다.

최근 화이자 백신의 긴급사용이 승인되면서 내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백신 일반 접종 시기가 불투명한 까닭에 팬데믹의 완전한 종식까지는 일상 면역력 강화를 통해 각자 스스로 대비할 필요가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세계 최초로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AHCC 복합 후코이단을 만든 네이쳐메딕이 지난 11월부터 계속하고 있는 2020년 연말 이벤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이쳐메딕에서 판매 중인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은 후코이단과 AHCC라는 두 가지 면역 강화 성분이 더해진 세계 최고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많은 관심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연일 많은 고객들의 추가 증정 이벤트에 대한 문의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이쳐메딕 본사 구매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800달러의 혜택을 보게 된다. 160정 캡슐 10병 구매 시 160정 1병과 60병 2병을 추가로 받게 되며, 160정 5병 구매 시 60정 1병을 추가로 받는다. 고농축 액상 제품은 8세트 구매 시 1세트 무료 혜택이 주어지고, 6세트 구매 시 추가 30팩을, 3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10팩을 무료로 받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www.natureMDC.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전화(888-761-1188)로 문의하면 된다.

네이쳐메딕의 이번 추가 증정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후코이단은 항암 치료를 포함한 중증 환자를 비롯하여 폐렴, 간염, 대상포진 등 면역 질환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업체의 설명에 따르면 네이쳐메딕 제품은 면역 활성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AHCC가 함께 들어간 제품으로 NK세포, 대식세포, T세포 등 면역세포까지 활성화할 수 있다. 이처럼 후코이단의 항암 효과 증진과 AHCC의 간 강화 기능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면서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가장 사랑받는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가 되었다는 설명이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미 연방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얻은 호주산 미역귀를 사용하며 국제 공인 검사기관 SGS의 품질 검사를 매년 실시해 방사능과 중금속으로부터 무해하다는 것을 인증받고 있다. 또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캐나다 식약청에 등록된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품질이 단연 손꼽히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국제 품질 평가상인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2020년 올해를 포함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현재 본사가 위치한 미국을 포함하여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유럽, 남미 등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사유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건강 목적에 따라 개개인의 섭취량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게 업체 측의 조언이다. 네이쳐메딕 고객센터 전화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과 후코이단과 AHCC에 관련된 전문 자료를 무료로 신청할 수도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전화: 888-761-1188 ▶웹사이트: www.natureMDC.com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