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복합 후코이단 효능 "임파선 건강도 지켜요"

우리몸 면역담당 림프계 이상 예방
NK세포 활성화 여러 연구로 입증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임파선 즉 림프계 건강을 지키는 역할도 주목받는다. 림프구의 핵심 구성물질인 T/NK세포 B세포의 생성을 돕고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임파선 즉 림프계 건강을 지키는 역할도 주목받는다. 림프구의 핵심 구성물질인 T/NK세포 B세포의 생성을 돕고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임파선으로 알고 있는 림프절(Lymph node)은 혈관이나 신경처럼 우리몸 전신에 걸쳐 500~700개가 위치해 있고 림프액에 담긴 면역 세포를 수송해 인체를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공격으로부터 지키는 일을 한다. 몸이 피곤하거나 감기몸살이 걸렸을 때 목이나 사타구니가 붓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일시적으로 림프절이 붓는 경우는 자연스런 면역반응으로 염증이 호전되면 자연히 가라앉는 것이 정상이다.

이런 면역을 담당하는 림프계 조직에서 발생하는 암인 림프종은 백혈병과 함께 대표적인 혈액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덩어리 형태의 암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림프종은 종류 또한 다양하다. 목과 얼굴 부위의 림프절에 발생하는 호지킨 림프종과 그외의 장기와 소화기관등 전신의 림프절에 발생하는 비 호지킨 림프종으로 분류된다. 그안에서도 세포의 기원에 따라 증세와 치료법이 세분화되어 있다.

T/NK세포 림프구나 B세포 림프구 등이 시간이 지나면서 건강하게 자라고 분화해야 되는데 이 과정중 어느 단계에서든지 암으로 발전할수 있기 때문에 병명과 증세가 다양하다. 천천히 진행되는 림프종이 있는 반면 진행속도가 매우 빠른 경우등 다양하고 복잡한 분류형태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대표적인 효능이 바로 림프구의 핵심 구성물질인 T/NK세포 그리고 B세포의 생성을 돕고 활성화시키는 작용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면역 세포들이 분화하는 과정에 생긴 돌연변이 암세포를 자살로 이끄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이 더해져 우리 몸의 면역계를 지키는 림프계의 건강에 좋은 최고의 천연 물질이다.



복합 후코이단은 세포들간의 원활한 소통을 하게 돕는 신호전달 물질의 하나로 작용한다. 세포가 성장과 분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호체계의 오작동으로 인해 생긴 돌연변이 암세포를 스스로 자살하게 이끈다는 아포토시스 유도 기능 및 항암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NK세포의 활성도 실험은 이미 국제 암학회에서도 여러차례 발표돼 공인된 내용이다. 우미노 시즈쿠측은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으로 의뢰해 실시한 가고시마 대학과 규슈대학의 실험에서도 그 효능이 입증됐다. 국제 면역학회 학술 회의(American Association of Immunologists)에도 그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상담전화로 하면 된다. 샘플과 자료요청이 가능하며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도 하고 있다.

▶문의: (866)566-919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