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라인 성형외과] "올 연말엔 뷰티 변신!" 2020 마지막 성형스페셜

입꼬리성형 쁘띠성형 할인이벤트
하버드출신 전문의 고객맞춤시술

하버드 출신 성형전문 의료진이 시술하는 '라인 성형외과'에서 2020년 마지막 성형스페셜을 펼치고 있다. 12월 한달동안 이어지는 이번 성형 프로모션은 입꼬리 성형과 쁘띠 성형을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라인 성형외과는 최신 장비와 하버드출신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고객 맞춤형 시술과 수술을 하고 있다.

라인 성형외과의 하버드출신 여의사 닥터 야오(Dr. Yao)와 함께 하는 2020 마지막 성형스폐셜은 우선 입꼬리 성형이 있다. 입꼬리 성형은 우울하고 처진 입꼬리를 미소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올려주는 성형수술이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 기간동안 입꼬리 성형을 처음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수술이 두려운 이들을 위해 필러를 사용한 입꼬리 시술은 800달러에 함께 진행중이다. 입술을 볼륨업하고 매력적인 입꼬리로 만들어준다.

이와는 별도로 큰 모공에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한 메조꿀톡스와 물광주사 패키지를 600달러에 시술한다. 리프팅효과와 광채나는 피부 쫀쫀한 모공을 되살리는 시술이다. 처진 턱선을 올려주고 꺼진 곳은 채워주는 실리프팅과 필러는 2000달러에 해주고 있다.

라인 성형외과측은 "입꼬리 리프팅 수술과 연말 쁘띠 성형 프로모션은 그 어느 때보다 경제적이고 효능면에 있어서 최고라고 자부한다. 세월의 흐름을 인정하고 싶지않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 시술 경비 및 회복기간과 사후 관리가 고민이라면 적극적으로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했다.



이외에도 라인 성형외과는 다양한 성형수술과 시술을 제공한다. 피지관리+재생 패키지는 아쿠아필 2회+마이크로니들 2회+크라이오 2회+LED 2회를 묶어 600달러 트리플 미백토닝 패키지는 미백 레이저 2회+LED 토닝케어 2회+샤넬주사 2회를 합쳐 800달러에 해준다.

한편 라인 성형외과는 코로나사태 속에서 위생 방역수칙을 엄격하게 지키면서 고객들을 맞고 있다. 내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환자 안전 관리 체계를 강화하여 감염예방을 위해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코로나 우울증과 함께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으로 인해 해결책을 찾지 못해 속앓이하는 여성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물해 줄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카톡상담(아이디: Lineps) 및 영상 상담 방문상담 모두 무료로 가능하다. LA한인타운 윌셔와 마리포사에 위치했다. BIG5 빌딩내 무료주차할 수 있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문의: (213)383-3322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