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그룹] 상업용부동산 전문회사 "베테랑 3명 의기투합"

코로나영향 건물주 어려움 도와줘
리스문제ㆍ공실 상가 테넌트 소개

풀러턴에 오피스를 둔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 그룹(West Realty Investment Group)'은 코로나사태로 영향을 받고 있는 건물주들을 위해 전문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 그룹은 기존 부동산 회사와 비교할수 없는 풍부한 경력을 쌓은 한인 에이전트들의 브레인 그룹이다. 미 주류 회사에서의 오랜 경력과 지식은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다.

현재 부동산 업계에는 상업용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인 회사가 매우 드문 상황이다.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 그룹은 오랜 기간 주류회사에서 경험을 쌓은 한인 1세와 2세로 구성된 3명의 전문가가 의기 투합했다. 닉 김(Nick Kim) 브라이언 이(Brian Lee) 스텔라 그레이(Stella Grey) 공동대표가 힘을 합쳐 설립했다.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 그룹 전문인 3명의 경력을 합치면 50년이 넘고 거래 실적이 1억달러를 넘는다. 오렌지 카운티를 중심으로 인근지역에서 활동하며 비지니스 영역은 소매 상가 창고 사무실 아파트 등의 매매와 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가의 소유주들을 위해 테넌트와의 리스 문제와 비어있는 상가의 새로운 테넌트를 찾아서 임대 수익을 증대시켜서 건물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일을 한다. 뿐만 아니라 건물주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상업용 부동산 전문 매체들의 분기별 마켓상황을 가리키는 업데이트된 경제정보를 제공해 준다. 건물주에게 생생한 현장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비지니스 결정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상업용 비지스니스 전문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인 COSTAR LOOPNET AIR를 통해서 빠른 정보와 수많은 구독자를 통해서 마케팅을 해 단기간에 매매와 임대를 돕는다. 한예로 지난 9월 LA에 소재한 상업용 건물을 풀 애스킹 프라이스 250만달러에 10일 안에 팔았다. 그 매물은 다른 회사에서 6개월동안 팔지 못한 물건인데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그룹에서 전문 사진사를 고용해 새로운 브로셔를 웹사이트에 올리고 인터넷 마케팅회사들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

회사측은 "웨스트 리얼티 인베스트먼트 그룹은 정확한 정보와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전문 부동산 인재들이 운영한다. 상업용 부동산과 관련된 모든 자산관리 및 투자 현안에 대해 더 높은 이익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주소: 1501 N Harbor Blvd #105 Fullerton

▶문의: (562)631-90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