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생활 용품 선물, 이미 시작된 '블랙 프라이데이'…"올해는 꼭"

올해는 블랙프라이데이에 큰 의미가 없다. 코로나19로 사람들이 붐비는 곳은 최대한 피해야 하는 상황이다 보니 대부분의 소매업체들이 온라인에 주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11월에 접어들면서 업체마다 일제히 생스기빙 쇼핑 세일 아이템들을 방출한 상태다. 주방가전, 청소기, 식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조명에 이르기까지 각종 생활용품이 세일품목에 대량 올라와 있다. 한인 상점들 역시 공짜 선물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사이트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한인업체들은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다양한 세일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인 만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리스트를 정해 놓고 꼼꼼히 따져보고 하나하나 골라보자.

▶커피머신



코로나로 가정에서 커피를 직접 내려 먹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커피머신에 대한 관심이 높다. 좀 더 좋은 커피 맛을 즐기기 위해 커피머신 장만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이번 생스기빙 세일 기간은 좋은 기회다.

이미 소매업체마다 브레빌, 드롱기, 미스커 커피, 네스프레소, 유라, 세코, 가찌아 등 다양한 브랜드와 기능의 커피머신을 세일 상품으로 올려놓고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가격대는 수십 달러에서 수천 달러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커피머신의 경우 다른 제품들처럼 할인 폭은 크지는 않다. 10~25% 수준이다.

에스프레소 머신을 찾고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커피머신이 무엇인지를 확실하게 선택하고 쇼핑에 나서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반자동, 전자동 그리고 캡슐형이 대표적이다. 현재 반자동 커피 머신 중에는 브레빌 BES870XL 제품이 아마존에서 667.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드롱기 EC702는 219.94달러, 필립스 3200시리즈는 600달러 선에서 소개되고 있다.

관련 사이트에 따르면 커피 전문가들은 좋은 커피맛을 원할 경우 반자동의 경우 500달러, 전자동의 경우 1000달러 이상의 제품을 추천한다.

▶청소기

연말 세일 상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생활용품 중 하나가 청소기다. 이 기간 프로모션을 하는 제품도 많고 할인 폭도 크다.

월마트는 티네코 A10 대시 무선 청소기를 99달러에 내놨다. 코스트코는 평소 500달러에 판매되는 LG 코드지로 무선 청소기를 회원에 한해 130달러 세일한 36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로봇 청소기 역시 다수 등장했다. 월마트는 샤크 로보트배큠 R100을 199달러에 세일한다. 아이로봇 룸바 670은 244달러다. 타깃은 에코백스(Ecovacs) 디봇 N9W 로봇 청소기를 199달러에 내놨다.

▶에어프라이어

주방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는 가전 중 하나는 바로 에어프라이어다. 한마디로 대세다. 이런 추세에 맞춰 소매업체들마다 다양한 에어프라이어를 세일품으로 일제히 내놨다.

월마트는 30달러부터 100달러대의 에어프라이어까지 다양한 가격과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타깃 역시 고와이즈(GoWise) 제품을 세일하고 있다. 104달러였던 제품을 74.99달러 할인가에 판매한다.

시어스는 모던한 디자인의 다양한 에어프라이어를 소개하고 있다. 퍼스트오퍼 에어프라이어는 토스터, 오븐 등 16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디자인 제품이다. 가격은 19.19달러 할인한 127.99달러다.

한인업체 공짜 이벤트

LA한인타운 역시 추수감사절 세일에 일찌감치 돌입했다. 각종 생활용품들을 세일품으로 소개하고 있는 것은 물론 공짜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스전기는 연례 공짜 선물 이벤트를 시작했다. 구매액에 따라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120달러 이상 구매시 네오플램 밀폐용기 세트 ▶200달러 이상 블랙&데커 커피메이커 ▶400달러 이상 풍년 다이아몬드 코팅 프라이팬 세트 ▶600달러 이상 토스트매스터 에어프라이어▶1000달러 이상은 공기정화기를 선물한다.

ABC 플라자 역시 성탄절까지 이어지는 공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0달러 이상 구매 시 50매 일회용 덴탈마스크 ▶100달러 이상 고내열 밀폐 물병 ▶200달러 이상 접이식 캠핑의자 ▶350달러 이상 몽크로스 메모리폼 베개 세트 ▶ 500달러 이상 극세사 이불과베개 커버 ▶700달러 이상 조지루시 전기 그릴 ▶1000달러 이상은 세탁 가능한 100% 순면 온열 매트를 증정한다.


오수연 기자 oh.sooyeo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