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 화장품] '내게 딱 맞는 화장품' 여기 오시면 다 있어요

화장품 세트 최대 85% 할인
연말 고객 감사 선물 행사도

연말을 맞아 한인 여성들에 인기인 로데오 화장품이 크게 쏜다.

로데오 화장품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보답하는 차원으로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세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LA한인타운에서 가장 오래된 로데오 화장품은 다양한 한국 화장품을 취급하는 동시에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두터운 한인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고객들은 연말연시를 맞아 푸짐한 선물과 함께 최대85%까지 큰 폭으로 할인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오휘 퍼스트 아이크림 구입 시 여행용 샘플을 증명하며 523달러 상당의 본품 미라클 4종 세트를 21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후 자윤 크림 세트 구입 시 여행용 샘플을 증정하고 442달러 상당의 비욘드 바디 세트 제품 250달러에 판매한다.

이자녹스 크림은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LG 화장품 구입 시 목베개, 런치백, 타월 등 푸짐한 선물도 함께 증정된다.

220달러 시세이도 얼티문은 140달러, 372달러 퓨처솔루션 LX크림은 285달러로 각각 할인 판매되며 예쁜 숄더백과 여행용 사이즈 화장품도 덤으로 증정된다.

남성용 화장품 꽃을 든 남자 3종 세트는 19.99달러까지 할인되며, 참존 남성 세트도 1+1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로데오화장품은 코로나19 예방 용품도 타운 최저가로 절찬리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KF94 식약처 인증 & FDA 인증 마스크들이 단 ‘1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그 외 덴탈 마스크50매 3박스 9.99달러, 살균 티슈 60매 5개 9.99달러,

인체 안전한 에틸알콜 70% 살균 스프레이는 4개에 9.99달러, 최근 인기몰이 중인 항균 구리 마스크 3개 10.99달러 등 다양한 품목들이 파격 세일 중이다.

로데오 화장품측은 “LG 전문샵인 로데오 화장품에서 LG 미주법인에서 유통하는 정품 ‘KF94 마스크’도 믿고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연말연시 선물세트도 최대 85%까지 빅세일 중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연말연시 로데오 화장품 대세일이 LA 본점과 가든 그로브지점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다.

본점은 LA 한인타운 웨스턴 길 로데오 갤러리아 내에 있으며, 가든 그로브지점은 가든 그로브 블러바드 선상 H마트몰 내에 있다.

타운에서 가장 오래된 로데오화장품은 고객님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의 서비스와 고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 (213)380-0865(LA한인타운), (714)537-8768(가든그로브)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