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올가리노 올개닉 양털침구 인기' 외

올가리노 올개닉 양털침구 인기

올가리노(ORGARINO)는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천연 양털이불이다. 히말라야산맥의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사용해 만든다. 올가리노 제품속 히말라야 양모의 크림프 구조는 이불 안 온도를 최적 수면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특히 어린이는 어른의 2배 이상 땀을 흘리는데, 양모의 크림프 구조는 습도와 온도를 체온과 거의 같은 온도로 유지해 가장 쾌적한 수면을 유도하고 감기예방 효과도 뛰어나다. 올가리노 쇼룸은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했다.
▶문의: (213)531-0101

반찬 알라까르떼 할러데이 식단

LA한인타운 웨스턴길에 위치한 반찬 알라까르떼에서 할러데이 식탁에 걸맞는 요리를 맞춤 제공한다. 한인들의 입맛에 맞게 조리된 로스트 허니햄, 레몬과 허브양이 가득한 로스트 터키,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라임 로스트 립등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이 있다. 여기에 다양한 한식과 퓨전요리, 사이드디시와 각종 소스로 할러데이 식탁이 더욱 풍성해진다. 미리 예약주문해야 한다. LA한인타운 웨스턴과 1가 한국마켓 건너편에 위치했다.


▶문의: (323)465-2400

푸엔테힐스 현대 생스기빙 세일

푸엔테힐스 현대가 생스기빙 세일을 시작했다. 차종에 따라 60개월까지 0% 이자율을 제공한다. 2020 엘란트라 SE 36개월 월 138달러(모든 가격은 택스 별도) 리스 또는 제로 다운시 월 218달러에 판매한다. 2020 소나타 SE는 36개월 월 178달러 리스 또는 제로다운 구매시 월 258달러다. 2020 투산 SE 36개월 188달러 리스 또는 제로다운 구매시 월 268달러, 2020 산타페 SE 36개월 월 199달러 리스 또는 제로다운시 월 279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리스와 판매 조건은 차종과 고객크레딧에 따라 다르다.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 게일애비뉴에 위치했다. www.phhyundai.com
▶문의: (888)644-7114

알카퓨로 칼슘이온수 가정용 공급

천연 알칼리 칼슘이온수로 유명한 알카퓨로(ALKAPURO)를 가정에서도 편하게 마실 수 있게 됐다. 알카퓨로 가정용 칼슘이온 냉온수기를 렌트 또는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알카퓨로 가정용을 렌트나 구매하면 알칼리 칼슘 이온수 2박스를 무료선물로 준다. 알카퓨로는 ‘알카파워(ALKA POWER)’ 브랜드의 병물을 대량생산해 주류 올개닉마켓에서 판매중이다. 알카퓨로의 알칼리 칼슘 이온수는 전기이온수가 아닌 자체개발한 바이오세라믹을 통해 만든 순수 알칼리수로 유명하다.
▶문의: (800)314-0406
(323)316-7797

유산균이 함께 하는 국순당 막걸리

국순당 막걸리는 유산균이 함께 하는 막걸리다. 국순당 생막걸리는 유산균이 살아있고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 생막걸리 본연의 맛을 자랑한다. 발효제어기술을 통해 외부공기 차단과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 맛과 신선함이 유지되는 막걸리다. 열을 가하지 않는 생쌀발효법으로 빚어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막걸리다. 몸속에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국순당 미주총판 백세주 USA(BEKSEJU USA INC)에서 공급한다.

윌셔 제이박보험 메디케어 전문

윌셔 제이박 종합보험(대표 박상준)이 메디케어 신청부터 가입, 플랜 선택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해준다. 또한, 수많은 메디케어 플랜중에서 양질의 한인 맞춤플랜을 선별해 소개한다. 윌셔 제이박 종합보험은 자동차보험, 사업체보험, 종업원 상해보험, 메디케어, 그룹건강보험등을 커버하는 종합보험회사다. 지난 1982년 창립 이후 38년동안 꾸준히 성장해왔다. 계열회사로 리버티 건강/시니어보험을 두고 있다. 보험-건강보험-재정 자산관리에 이르는 멀티시스템을 갖췄다.
▶문의: (213)380-980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