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천연자수정 원적외선 방출 매트 의료기기 인증

생명 온도 높여 생체 밸런스 조절
트레이드인할때 평생 50% 크레딧

리치웨이 자수정 바이오매트는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건강매트로 관심을 받고 있다. 리즈 강 캘리포니아 물류센터 대표는 "한국에서 다단계회사와 이름이 같아 오해를 받고 있으나 전혀 다른 회사"라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리치웨이 자수정 바이오매트는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건강매트로 관심을 받고 있다. 리즈 강 캘리포니아 물류센터 대표는 "한국에서 다단계회사와 이름이 같아 오해를 받고 있으나 전혀 다른 회사"라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건강해진다"는 신비의 자수정 바이오매트가 화제다. 특히 암이나 근육 통증신장 투석을 받는 환자에게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자수정 바이오매트가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리치웨이'의 바이오매트는 천연 자수정이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의료 매트다. 신체 내부의 생명 온도를 높여 생체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2008년 FDA로부터 의료기기로 인정받았고 매트 최초로 일본 후생성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신제품 바이오 아큐스틱 매트는 뇌를 마사지해줘 뇌를 깨우는 치매 예방 매트로 인기몰이중이다. 유해 전자파와 자기파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무자계열선으로 전기공해로부터도 안전하다.

코로나19 창궐에 따라 면역력의 중요성이 한층 부각되는 상황에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건강효과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컨대 체온이 1도만 떨어지면 암세포가 번식하기 쉬우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면 면역력은 5배가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일반 매트나 사우나를 이용한 인위적인 체온 상승은 15분도 안돼 소멸되어 효과는 일시적인데 반해 바이오매트를 사용해 상승된 체온은 무려 4~8시간동안 지속되면서 체내의 변화를 일으킨다. 바이오매트의 원적외선은 몸 표면상의 근육뿐 아니라 혈관 임파선 신경을 포함한 세포에 전달된다.

23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리치웨이 자수정 바이오매트 회사는 전세계 27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하와이에 본사가 있다.



한국에는 총판권 제도로 '리치웨이 엘가닉' 이름으로 진출한 상태다. 이와 관련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측은 "한국에서 코로나 확진자로 매일 뉴스에 뜨고 있는 리치웨이 이지스라는 회사는 노인들을 모아놓고 노래하고 춤추고 온수매트를 판매하는 다단계회사다. 단지 같은 명칭을 사용해 우리 회사가 큰 오해를 받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판단을 당부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캘리포니아 물류센터 리즈 강 대표는 "리치웨이라는 이름이 같다는 이유로 한국에서 리치웨이 자수정 바이오 매트 회사가 오해를 받고 있다. 오랫동안 애용해주신 고객분들과 사업자들께 한국뉴스에 나온 리치웨이와는 전혀 다른 회사라는 점을 명확하게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서비스 센터 운영을 원하는 사람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일본어 문의도 가능하다.

▶문의: (213)407-0808(리즈 강)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