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친환경 에코소프트 연수기 공급' 외

친환경 에코소프트 연수기 공급

A-1 워터서비스에서 독일 에코소프트(ecosoft) 친환경 연수기를 공급한다. 물로 들어오는 균을 없애는 스테어라이저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정수기 기능도 있어 먹는 물과 씻는 물을 하나로 해결한다. 99.5% 잔류염소 제거, 99.5% 석회 제거, 녹물 제거 효능이 있다. 샤워실, 싱크대, 세탁기에 사용하면 깨끗함과 청결함을 실감한다. 연수기 물로 세안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느낄 수 있고, 야채나 과일을 씻으면 농약이나 오염물질을 없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세탁도 깔끔하게 돼 뽀송한 새옷처럼 입는다.
▶문의: (213)605-1688

코리아가구 전품목 최저가세일

코리아가구에서 최저가 세일을 진행중이다. 세리토스본점과 LA매장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나쭈지 소파, 니콜레티 소파, INCANTO 이태리소파,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불가마 옥돌 흙침대, ALF 이태리명품가구, 리클라이너소파 등 코리아가구가 보유한 모든 브랜드 가구들이 포함됐다. 소파세트, 베드룸세트, 다이닝세트, 각종 소품들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세리토스 본점은 4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초대형 가구매장이며, LA매장은 웨스턴과 샌마리노 구 보루네오가구 자리에 있다.
▶문의: (562)229-1030(세리토스 본점)
(323)382-0606(LA)

바디프랜드 생스기빙 프로모션

바디프랜드(BODYFRIEND)에서 생스기빙 프로모션을 11월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중이다. 1년에 단 한번 실시하는 행사다. 팰리스(Palace), 허그체어, GLED 마스크 등을 특별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종주국인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10년 여의 짧은 기간 만에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한국 토종 브랜드다. 남가주에 4곳의 매장이 있다. 각 매장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모델별로 전시돼 있고, 체험 구매가 가능하다. 경품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문의: (323)847-5072(멜로즈HQ)
(657)325-4037(부에나파크)

사우스베이렉서스 생스기빙 세일

사우스베이 렉서스(SouthBay LEXUX)에서 추수감사절 세일을 시작했다. 2020년 모델과 2021년 신모델 차종을 0% 판매 또는 스페셜 리스한다. 사우스베이렉서스는 한인이 소유하고 한인이 직접 경영하는 딜러다. 25년 경험을 바탕으로 편하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돕는다. 저렴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있다. 업계 최장 팩토리 워런티, 렉서스 공식 테크니션이 품질 및 기술검사를 실시해 최상품질의 차량을 제공한다. 데이빗 노 디렉터가 상담한다. 토런스 크렌쇼 불러바드에 위치했다. www.southbaylexus.com
▶문의: (310)776-9180

제논디자인 리모델링 책임 시공

“하청없이 직접 공사합니다. 공사 시작후에는 끝까지 책임시공합니다” 제논 디자인(Zenon Design Construction Inc)은 컨트랙터 라이선스와 본드를 보유한 리모델링 전문회사다. 무료견적, 무료상담한다. 키친, 플로어, 배스룸, 패티오, 타일, 플러밍, 전기, 페인트 윈도우등 모든 분야를 커버한다. 오렌지카운티와 LA카운티 전지역을 대상으로 시공하고 있다. 이메일(bns.designs@yahoo.com) 문의도 가능하다. 가디나와 스탠턴에 오피스가 있다.
▶문의: (310)780-4489(토런스)
(562)882-1990(OC)

죽향 모든 메뉴 투고&딜리버리

LA한인타운의 죽 전문점 죽향이 모든 메뉴들을 투고와 딜리버리로 제공한다. 전복 해물찜 매운맛, 송이버섯 전복 갈비찜, 전복 갈비찜 등 특선메뉴가 있다. 대표메뉴인 삼계탕은 산삼 전복삼계탕과 홍삼 전복삼계탕 등 입맛대로 골라먹는다. 몸에 좋은 보양재료인 전복과 산삼, 홍삼 등을 넣어 푹 끓여냈다. 들깨삼계탕, 전복삼계탕도 있다. 자연산 송이버섯도 판매한다. 죽향은 LA한인타운 올림픽길 호바트와 세라노 사이에 위치했다. 패티오도 오픈했다.
▶문의: (213)487-500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