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비즈 게시판] 유니콘 안경, 라하브라에 오픈…‘최대 50%’ 세일

100불 이상 사면 돋보기 무료 증정

유니콘 안경의 2300스퀘어피트 규모 매장 전경.  [유니콘 안경 제공]

유니콘 안경의 2300스퀘어피트 규모 매장 전경. [유니콘 안경 제공]

오렌지카운티 라하브라에 카페형 안경점이 등장했다.

최근 문을 연 유니콘 안경은 카페형 안경 전문점이다. 안경을 맞춘 후 기다리는 동안 커피 전문점을 방불케 하는 메뉴판의 커피, 음료수 등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물론 음료는 모두 무료다.

1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겐 허리에 찰 수 있는 접이식 돋보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량이 한정돼 빨리 방문할수록 이득이다.

유니콘 안경 관계자는 “기업가치가 굉장히 높은 비상장 신생기업을 유니콘 기업이라고 한다. 원래 유니콘은 전설의 동물이다. 유니콘처럼 상상 속에 존재할 법한 안경점을 현실화해 유니콘 안경점이 탄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니콘 안경원은 2300스퀘어피트 규모의 넓은 매장을 갖추고 있다.

매장에 가득한 여러 안경을 고르는 재미도 크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팩토리 안경부터 톱 브랜드 안경,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팩토리 안경은 안경 공장에서 운송, 배급, 도매, 소매로 이어지는 유통 단계를 혁신적으로 축소, 소매점에서 직접 공장을 컨트롤하는 방식으로 선보이는 안경을 말한다. 중간 마진을 없애 소비자에게 혜택으로 돌려주는 것이다.

팩토리 안경은 연예인 스타일을 포함, 1000여 종에 달한다. 20, 30, 60, 80, 100달러 등 가격대도 다양하다.

단초점 렌즈는 압축, 도수, 빛 반사 코팅을 포함, 60달러에 판매한다. 요즘 수요가 급증한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원할 경우, 30달러만 추가하면 된다.

모든 다초점 렌즈는 그랜드오프닝 세일로 50% 가격에 살 수 있다. 프리미엄급 렌즈는 360달러를 180달러로 할인받고 이에 더해 빛 반사 코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유니콘 안경 관계자는 “누진 다초점렌즈는 돋보기 안경과 달리, 개인 눈 상태를 고려해 제작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도 높다”고 설명했다.

유니콘 안경은 주차공간도 충분하다. 월~토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주소: 1251 S. Beach Blvd., #F, La Habra

▶문의: (562)448-040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