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울타리몰] 한국 특산품 직매장 '생태맘 청국장가루' 특판

강원도 평창 성 필립보마을과 계약
온라인쇼핑몰 2개 100달러에 세일

울타리몰이 신부님 청국장가루로 유명한 성 필립보 마을의 생태맘 청국장가루를 특별판매한다. 강원도 평창군의 성 필립보 마을과 상호 공급계약을 맺고 미주전역에 공급하고 있다.

울타리몰이 신부님 청국장가루로 유명한 성 필립보 마을의 생태맘 청국장가루를 특별판매한다. 강원도 평창군의 성 필립보 마을과 상호 공급계약을 맺고 미주전역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 특산품 전문매장 '울타리몰'이 생태맘 청국장가루를 특별판매한다. 울타리몰은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물만을 취급하는 전문매장이다.

현재 울타리몰에서는 '신부님 청국장가루'로 유명한 성 필립보 마을의 생태맘 청국장가루를 11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울타리몰을 운영하는 울타리USA는 지난 10월 강원도 평창군의 성 필립보 마을과 상호 공급계약을 맺었다. 미주 전역으로 판매될 생태맘 청국장가루 10만달러 물량을 우선 공급받고 울타리몰의 직매장 2곳(LA 직매장 OC 직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wooltariusa.com)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울타리몰측은 "신부님 청국장가루로 잘 알려진 생태맘 청국장가루는 미국에서도 찾는 한인들이 많았다. 이번 계약으로 인해 그동안 미주 전역에서 생태맘 청국장가루를 구매하고 싶어도 물량이 부족해서 구매를 하지 못하던 고객들의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청국장 가루는 B1 B2 B6 B12 등의 비타민과 칼슘 포타늄같은 미네랄이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고 영양분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크다. 또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장건강 뿐만이 아니라 피부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발효식품 중 하나다.



특히 생태맘 청국장가루의 경우 다른 제품에 비해서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적고 맛이 부드러워서 청국장 가루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더욱이 생태맘 청국장가루를 천주교 신부님이 비영리 목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현재 울타리몰에서는 생태맘 청국장가루 1kg을 50달러에 판매중이다. 온라인 쇼핑몰(www.wooltariusa.com)에서는 1개 구매시 55달러 2개 구매시 100달러에 세일한다.

한편 울타리몰은 한국 각지의 약 147개 업체들로부터 최고 품질의 농특산품 800여가지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친환경 무공해 표고 오그래 농협회사법인 간편식 대양제면 면류 인제군 하늘내린 김치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세일한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 VIP플라자에 LA직매장이 있고 OC직매장은 라미라다에 위치했다. 주7일 영업한다. 11월중 토런스 직매장이 리오픈할 예정이며 북가주 총판과 어바인직매장이 2021년초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문의: (213)674-7775(LA)

(714)752-6860(OC)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