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드레밥, 시래기, 복만네 콩가루, 달라스 진출… 절찬리 판매중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복만네 제품 추천
갤러리아 마트, 신촌마켓, 코마트, 한아름건강, 로얄백화점에서 판매
시카고를 시작해 애틀란타, 뉴욕, 보스턴, LA에서 판매되고 있던 '복만네 식품' 제품들은 지난 9월부터 아마존에도 입점됐고, 달라스에서는 지난 10월에 그랜드오픈한 갤러리아 마트와 신촌마켓, 코마트, 한아름건강, 로얄백화점(콩가루만 판매)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속에 판매중이다.
복만네 식품 미주총판 조재호 대표는 "복만네 콩가루는 1인분 1봉씩 포장돼 있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콩국수는 물론 선식으로도 먹을 수 있고 찬물에 풀어 먹을수록 더 고소한 맛이 난다. 일반콩, 검은콩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단백질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고 복만네 식품 주요 제품들을 소개했다.
조 대표는 "콩가루 뿐만 아니라 곤드레나물, 시래기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며 "곤드레는 섬유질이 풍부해 밥을 먹고 나면 속이 편한 것을 느낄 수 있다. 따로 손질할 필요 없이 밥을 지을 때 같이 넣기만 하면 되어 조리도 편리하다"고 했다.
이어 "시래기는 강원도 평창 700미터 고랭지에서 자연건조된 제품으로 빈혈, 골다공증, 변비 예방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복만네 식품 미주총판 조재호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건강이 최고다"라며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복만네 식품의 제품을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총 10봉이 들어있는 콩가루 1팩의 소비자 가격은 10달러이며, 현재 갤러리아 마트와 신촌마켓, 코마트, 한아름건강, 로얄백화점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다.
'복만네 식품' 구매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 847-404-1999로 하면 된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