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은미 에이전트] 메디케어 보험 전문 개인별 맞춤플랜 추천

다양한 보험회사 보험플랜 상담
가입후도 변함없이 친절서비스

메디케어 전문 에이전트 주은미(세실리아)씨가 65세 이상 메디케어 가입자들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은미 에이전트는 메디케어 보험을 전문으로 하며 AARP(United Healthcare) Anthem Blue Cross Blue Shield Humana Aetna SCAN Alignment Wellcare Central Clever 등의 자격증을 모두 갖고 있는 에이전트다. 주 에이전트는 "개개인에게 가장 알맞는 플랜을 추천해 드리며 가입 후에도 변함없이 친절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는 메디케어 보험 변경 기간(AEP)이다. 메디케어는 65세 이상의 미국 시민권자 및 연속적으로 미국에 최소 5년 이상 합법적으로 거주한 사람들에게 연방 정부에서 제공하는 건강 프로그램이다. 메디케어 신청은 소셜시큐리티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1-800-772-1213) 또는 온라인 신청(ssa.gov/medicare) 도 가능하다.

메디케어는 파트 A와 파트 B로 구성되는데 파트 A는 병원 입원 파트 B는 의사 방문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디케어 파트 A와 B는 병원 입원비와 의사 방문비를 100% 보장해 주지 않는다. 이렇게 메디케어에서 보장이 안되는 부분을 민간 회사의 메디케어 플랜에 가입함으로써 보장받는 것이다.

민간 회사가 제공하는 메디케어 플랜에는 첫째 메디갭(Medigap) / 메디케어 Supplement 플랜 둘째 메디케어 파트 C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셋째 메디케어 파트 D / 처방약 플랜이 있다. 메디케어 Supplement 플랜은 메디케어를 받는 모든 병원이나 의사를 자유로이 선택하여 진료받을 수 있고 주치의도 정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월 보험료를 추가로 내야 하고 파트 D 플랜도 따로 가입해야 하므로 매달 내야 하는 월 보험료가 많다.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파트 C )에 가입하면 우선 주치의와 메디컬그룹을 정해야 하고 주치의가 속한 메디컬그룹의 네트워크만 이용할 수 있다. 주로 HMO라고 통용되는 보험이다.

이 플랜은 카운티와 플랜마다 다르긴 하지만 월 보험료가 거의 없고 대부분의 플랜이 처방약 보험까지 포함하고 있으므로 파트 D를 따로 가입할 필요도 없다. 또한 오리지널 메디케어에서 제공하지 않는 추가 혜택도 많이 제공한다. 치과 안경 보청기 피트니스 회원권 OTC (비처방 약품) 침술 무료 교통편 서비스 카이로프랙틱 서비스 개인 응급 대응 시스템 등 많은 혜택들이 있다.

주 에이전트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50개가 넘는다. 이중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플랜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문 에이전트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상담을 당부했다.

▶문의: (818)799-810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