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우보이월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블루마스크 1만장 375불…단체·종교기관 특별 우대
맨해튼 매장 방문 시 ‘손 세정제·마스크’ 무료 증정

카우보이월드(한국전자) 관계자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손 세정제와 마스크 선물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 카우보이월드]

카우보이월드(한국전자) 관계자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손 세정제와 마스크 선물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 카우보이월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팬데믹 초기부터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개인방역장비(PPE)를 안정적으로 대량 보급, 한인사회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해 온 카우보이월드(COWBOY World Corp., 대표 이영동)가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100종의 다양한 블루마스크 패키지와 함께 어린이용 에어필터 장착 마스크, 한국산 마스크와 함께 손 세정제, 일회용 장갑, 전자체온계 등 다양한 종류의 PPE 및 방역 제품을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특히 맨해튼의 본사 매장(28 W 27th Street)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블루마스크 50개들이 2박스와 16온스짜리 손 세정제 2개 등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실시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우보이가 마련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는 연방 식품의약청(FDA) 인증을 받은 3중필터 블루마스크를 다양하게 꾸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마스크 100개(6달러), 1000개(45달러), 1만개(375달러)에 판매한다. 특히 소매업체 등에서 구입해 가는 대용량 패키지는 가격 할인폭이 더 커져 10만개(3500달러)는 개당 3.5센트씩, 100만개(3만2500달러)는 개당 3.25센트씩 말 그대로 ‘빅딜’을 실시 중이다.



FDA 인증을 받은 싱글 팩 포장 KN-95 마스크는 개당 1달러이지만, 대용량 포장은 역시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100개 포장은 50달러, 1000개 250달러, 1만개 2000에 판매한다. 어린이용 마스크도 종류별로 대량 확보, 50개들이 1박스를 5~6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한국산 마스크는 개당 1달러씩 판매 중이며, 100장 패키지는 75달러 할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기온이 급강하하는 추운 겨울철을 맞아 코와 입 그리고 목을 동시에 가릴 수 있는 목두건(Face Neck Gaiter) 제품도 다채로운 색상과 무늬로 디자인된 제품을 마련하고 개당 1달러에 판매 중이다.

이와 함께 손 세정제도 휴대용 및 소형 제품과 함께 16온스짜리를 개당 1.50달러에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내놓았다. 그 외에도 1리터(5달러)와 2리터(10달러), 1갤론(13달러) 제품도 100개씩 대량 구매시 대폭 할인가를 적용한다. 소독용 알코올도 12온스부터 1갤론까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개당 4달러~10달러에 판매한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FDA 인증 전자체온계(개당 10달러)와 일회용 장갑도 이번 파격 세일전에 포함된다.

카우보이월드 측은 “연말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실시하는 파격 세일전을 통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물량을 충분히 구매하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한인들이 PPE 제품을 손쉽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인 단체나 종교기관, 마트, 델리, 그로서리, 수퍼마켓, 약국, 편의점과 잡화점, 네일가게 등 소매업소는 물론 소기업 직원용이나 개인 구매 등 많은 관심과 구매를 요청했다.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부터는 카카오 주문(아이디: Cowboyworld)도 가능해져 한결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각종 기관·단체·종교기관에서 대량 주문 시 특별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타주에서 주문하면 당일 배송을 해 준다.

카우보이월드(한국전자) ▶주소: 28 W 27th Street (Broadway & 6 Ave.), New York, NY 10001 ▶전화: 212-677-5050 (월~일요일 주 7일, 동부시간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 ▶e메일: sales@cowboyworldcorp.com ▶웹사이트: www.cowboyworldcorp.com ▶카카오 ID: Cowboyworld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