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항산화 물질의 집합체' 방광건강도 지킨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

활성산소 제어 면역계 균형 유지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도 기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는 항암 효능외에 항산화 작용도 대표적 효능중 하나다. 체내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해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는 항암 효능외에 항산화 작용도 대표적 효능중 하나다. 체내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해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있다.

"건강한 면역력 지원과 항산화 물질의 보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로 방광 건강도 지킨다!"

남성에 비해 요도가 짧은 여성들에게 더 쉽게 걸리는 방광염은 세균이 요도 입구로부터 방광까지 타고 올라가 감염을 일으키는 질병이다. 흔히, 신혼주부들이 갑자기 고열이 나서 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 '허니문 방광염' 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신혼주부에게 흔한 질병으로 알려져 있다. 당뇨나 임신, 폐경, 기타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주로 발생한다.

대부분의 급성 방광염은 대장균에 의한 감염이 원인이다. 적절한 항생제로 치료가 잘 되지만 일부 요로감염은 상부로 퍼져 신장염을 일으키기도 하며,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으면 균이 혈액으로 퍼져 패혈증을 가져올 수도 있다. 예방법으로는 평소 소변을 참지 않도록 하며, 몸을 청결하게 하고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및 세포를 건겅하게 유지시켜주는 항산화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것 또한 큰 도움을 준다. 특별히 면역력이 낮아졌을 때 재발이 잦기 때문에 평소 건강한 면역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전문의들의 충고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는 몸에 좋은 항산화 물질의 집합체라고 알려져 있다. 이 부분은 후코이단을 연구하는 일본 NPO후코이단의 연구 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난 소화성 다당체인 후코이단은 이름 그대로 황산화 후코스가 모여있는 다당체구조를 띈다. 이러한 다당체의 역할은 인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대사및 세포의 건강에 매우 유익한 다양한 작용을 도와준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는 항암 효능외에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수 없는 대표적 효능중 하나다. 체내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도와 부작용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등의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있다.

또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에는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균사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풍부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T세포와 NK세포같은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고 백혈구 생산을 자극해 면역기능을 부스팅시켜 항 종양 및 항암 효능을 끌어 올려준다는 설명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한국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자사 제품으로 실시한 데이터 및 비교용 무료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문의: (866)566-9191(한국어 고객센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