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셀리온…유한양행 건강제품 세일 '할인 + 추가 할인'

유한양행 미주총판 모든 제품 공급
1세트 특가-2세트 구입시 추가할인

셀리온(CELLREON)이 유한양행 뉴오리진제품들을 특별세일한다. 유한양행 미주 총판으로 대표 건강제품들을 할인특가에 제공한다.

셀리온(CELLREON)이 유한양행 뉴오리진제품들을 특별세일한다. 유한양행 미주 총판으로 대표 건강제품들을 할인특가에 제공한다.

한국에서 94년동안 국민기업으로 신뢰받아온 유한양행의 건강제품들을 미주에서 특별 할인이벤트로 만난다. LA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셀리온(CELLREON 대표 김창현)'에서 유한양행 건강제품 특별 세일을 펼치고 있다.

셀리온은 기능성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로 명성이 알려진 곳이다. 지난해 9월 한국 유한양행 미주총판을 획득하고 유한양행의 모든 건강제품들을 미주에 공급해왔다. 유한양행 건강식품 제품들은 '유한양행 뉴오리진' 브랜드로 출시돼 있다.

현재 셀리온은 유한양행 뉴오리진 제품에 대해 1세트 할인특가 2세트 추가할인 판매중이다. 기력회복과 활력증진에 좋은 천수단은 1세트 350달러짜리가 300달러 2세트는 700달러짜리를 추가할인해 550달러에 판매한다. 천수단은 유한양행의 대표 건강식품으로 인기높은 제품이다. 뉴질랜드 야생 방목한 사스므이 녹용을 통째로 넣었고 한국 비무장지대에 자리한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키워낸 6년근 홍삼이 통째로 들어갔다. 여기에 오자(구기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 토사자) 열매와 숙지황 천문동 참당귀 등 9가지 한방성분을 더해 효능을 높였다.

천녹용홈삼 200g은 1세트 350달러짜리가 300달러 2세트 700달러짜리는 추가할인해 550달러다. 천녹용홍삼 스틱 1세트 140달러 2세트 260달러이며 천홍삼 200g은 1세트 100달러 2세트 240달러짜리를 추가할인해 190달러에 각각 세일하고 있다.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은 1세트 50달러 2세트 90달러에 나왔다. 뉴질랜드 창정해역에 있는 대구 뼈를 곱게 갈아만든 천연칼슘이다. 브라질 아마존 숲속에서 자생하는 까무까무열매와 아세로라의 즙을 짜서 만든 천연 비타민C는 1세트 50달러짜리가 40달러 2세트 추가할인해 70달러에 판매한다. 밀크씨슬(60정)은 1세트 50달러 2세트 90달러다.

한편 셀리온에서는 추수감사절 특별기획전을 함께 펼치고 있다. 2+1(Buy 2 Get 1 Free)으로 대표제품들을 2개 사면 1개 공짜로 제공한다. 제품에 따라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셀리온의 유한양행 뉴오리진 특별세일 이벤트는 웹사이트(www.cellreon.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구입도 가능하며 하와이에서 뉴욕까지 배송도 해주고 있다.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과 부에나파크 소스몰 어바인 시온마켓 정문 왼편에 셀리온 직영점이 있으며 올림픽 갤러리아 1층 약국 버몬트 갤러리아 1층 약국에서도 판매한다.

▶문의: (213)738-1188(구입 및 대리점문의)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