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얼리버드 키즈팜] 친환경 과채 음료 "아이에게 건강간식을 주세요"

한국산 친환경 과일만 사용해 제조
특수공법 사용해 과일 맛 영양 보존

키즈팜은 경산 복숭아영농조합에서 한국산 친환경 과일만을 사용하여 만든 어린이 과채주스다.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보존해 영양있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키즈팜은 경산 복숭아영농조합에서 한국산 친환경 과일만을 사용하여 만든 어린이 과채주스다.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보존해 영양있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킨더가든과 초등학교 수업이 인터넷 수업으로 대체돼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들의 걱정이 더욱 커졌다. 특히 집에 있는 아이들에게 어떤 음식과 간식을 챙겨줘야 할지가 최대 고민중 하나다.

"맛과 영양을 모두 지켜주는 어린이 간식이 나왔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농장의 과일을 정성으로 키워나가는 부지런한 농부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 음료를 고를때 과즙함유량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자녀들에게 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만든 어린이 과채음료 '얼리버드 키즈팜'이 출시됐다. 키즈팜은 경산 복숭아영농조합에서 한국산 친환경 과일만을 사용하여 만든 어린이 과채주스다. 합성감미료나 합성색소 등 인공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맛있고 건강한' 음료다.

얼리버드 키즈팜은 특수공법인 저온효수 추출공법을 적용해 과일의 유효한 성분을 온전히 분해 후 추출하기 때문에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보존해 영양있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물없이 과일 추출액과 농축과즙액으로 만들어져 아이들 간식 하나에도 신경쓰는 부모님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얼리버드 키즈팜은 딸기 포도 배도라지 수삼사과 배수세미 총 5종류로 구성돼 있다. 산불과 코로나등으로 아이들의 기관지염을 염려하는 부모님들에게는 배도라지 & 배수세미 키즈팜 면역력을 걱정하는 부모님들에게는 수삼사과 키즈팜이 추천된다. 배도라지와 배수세미의 경우 달콤한 한국 배 추출액이 90%를 넘어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부담없고 수삼사과의 경우 수삼 함유율이 3%로 높아 어린이 건강음료로서 손색이 없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를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등 합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인공감미료나 과한 단맛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새콤달콤하게만 맛을 낸 기존 제품과 달리 건강을 생각하면서 맛있는 컨셉으로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한 과채 음료로 평가받는다.

어린이 과채음료 키즈팜은 남가주 곳곳의 한인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