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신제품 삼성에어컨 설치 $1000까지 리베이트

Coram HVAC

에너지 절감형 주택용에어컨 혜택
상업용에어컨은 10년 워런티 제공

Coram HVAC에서 삼성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에어컨을 선보였다. 신제품 삼성 에어컨은 에너지절약형 기기로 주택에 설치하면 리베이트와 택스크레딧도 가능하다.

Coram HVAC에서 삼성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에어컨을 선보였다. 신제품 삼성 에어컨은 에너지절약형 기기로 주택에 설치하면 리베이트와 택스크레딧도 가능하다.

미주 한인과 한인업체에 에너지 절감형 최신 에어컨과 보일러를 공급하는 'Coram HVAC'에서 삼성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에어컨을 선보였다. 신제품 삼성 에어컨은 에너지절약형 기기로 주택에 설치하면 리베이트와 택스크레딧도 가능한 제품이다.

남가주 에디슨컴퍼니(Southern California Edison Company 이하 SCE)의 레지덴셜(Residential) 고객으로 삼성 에어컨을 레지덴셜용으로 설치할 경우, 금년말까지 SCE에서 설치제품에 따라 적게는 300달러에서 많게는 1000달러 이상까지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 입장에서는 삼성 에어컨을 최소 비용으로 구매 설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또한 IRS의 택스크레딧이 별도로 가능한 제품도 있다.

Coram HVAC에서 공급하는 삼성 에어컨은 주택용과 Light Commercial, Commercial용으로 각각 나뉘어 스페셜 가격에 제공한다. 주택용 에어컨의 경우 싱글 패밀리하우스, 콘도, 아파트, 스튜디오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미니 스플릿(Mini Split)뿐 아니라 한대의 실외기로 각 방을 골고루 시원하게 하는 멀티 존(Multi zone)제품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삼성 주택용 에어컨은 삼성의 혁신적인 무풍(Wind Fee TM) 기술을 적용했다. 에어컨 분야에서 특허를 보유한 특정 모델로 지금까지 소비자들이 에어컨 사용에서 가장 꺼리는 직바람이 바로 몸에 불어오는 불쾌감을 해소했다.



Light Commercial의 경우는 리테일숍, 래스토랑, 카페, 미용실, 식당, 중소규모 오피스 등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4방향 윈드프리 카세트(4way Wind Free Cassette), 낮은 층고에도 설치 가능한 슬림덕트(Slim Duct & Ducts), 기존 AHU를 쉽게 대체할 수 있는 멀티 포지션 에어 핸들러, 리뉴얼 전용 시스템 에어컨, 에너지 효율을 크게 개선한 DVM Eco 제품들이 있다.

삼성의 독점적인 또하나의 모델인 360 Cassette는 최고의 디자인과 360도 전 방향으로 기류를 보내 사각지대없이 동일한 온도를 구현한다.

Commercial 제품으로는 호텔, 학교, 병원, 웨어하우스, 오피스빌딩 등에 적용할 수 있는 대용량 DVMS(VRF system)이 있다. 이 시스템은 자유로운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최저 소음 및 장배관 설치가 가능하고 실내오염 방지와 혁신적인 에너지 절감을 구현했다.

Light Commercial과 Commercial 에어컨은 컴프레서와 파트에 대해 각각 10년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Coram HVAC는 산타페 스프링스에 본사가 위치했다. 이메일(info@coramhvac.com)문의도 가능하다.

▶주소: 10023 Pioneer Blvd, Santa Fe Springs

▶문의: (562)948-299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