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채심 2020년 햇산삼 출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심마니 장석훈 대표는 산에서 채취한 생산삼을 바로 가져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해마다 1년의 반 이상을 산에서 보내고 있는 장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미국 산삼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사포닌 함량이 뛰어난 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사태로 여러가지 제약이 많았으나, 장 대표가 오랫동안 다져온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산삼을 채심해 가져올 수 있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지난 16년간 직접 채취한 산삼만을 저렴하게 공급해왔다. 현직 심마니인 장석훈대표는 매년 9월부터 10월말까지, 길게는 11월 중순까지도 웨스트버지니아 국립공원 산속을 누비며 산삼을 직접 채심한다. 생산삼 뿐 아니라 산삼을 재료로 한 산삼 공진단, 천삼, 천종산삼 엑기스, 꿀삼 등 다양한 건강보조식품도 제공한다.
천종산삼을 복용할때는 건강상태에 따라 잘 골라야 하는데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산삼을 복용할 사람의 건강상태에 따라 삼을 추천해준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 본점과 부에나파크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www.chunjongsansam.com)에서 산삼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고 구입도 할 수 있다.
▶문의: (213)388-1234(LA)
(562)902-1235(부에나파크)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