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보석의 명가' 재개장 "원하는대로 맞춰드려요"

젬텍 주얼리
코로나셧다운 해제 매장 리오픈
보석류 최다보유 고객 맞춤판매

'45년 보석의 명가'가 다시 문을 열었다. LA한인타운의 으뜸 보석점 '젬텍(GEM TECH Jewelry 대표 앤드류 이)'이 코로나 셧다운이 해제되면서 재개장했다. 코리아타운갤러리아점과 시티센터점 2곳 모두 리오픈하고 고객들을 맞고 있다.

젬텍은 코로나19로 인한 행정명령으로 쇼핑몰이 클로징됨에 따라 불가피하게 문을 닫아야 했다. 셧다운 기간동안 예약상담 등 최소 영업만 할 수 밖에 없어 많은 단골고객들이 아쉬워했다. 코로나 셧다운이 예상외로 길어졌지만 최근 다시 해제됐고 쇼핑몰이 개장하면서 정상영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앤드류 이 대표는 "어쩔수 없는 상황에 따라 문을 닫아야 해 손해도 컸고 매우 안타까웠다. 영업을 못하는 우리도 아쉬웠지만 고객들도 결혼식 등 때때마다 필요한 보석을 제대로 살 수 없어 불편이 컸다. 이제 정상영업을 하게 돼 고객들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해드릴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젬텍의 리오픈 소식에 그동안 오지못한 고객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랫동안 '좋은 보석을 좋은 가격에 사는 보석백화점'이라는 이미지를 굳혀온 덕분이다. 이 대표는 "직원들에게 '손님이 원하는대로 맞춰드려라'고 강조했다. 손님이 원하는 보석을 찾아주고 원하는 가격대에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맞춰드리는게 우리의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대표의 말처럼 젬텍은 가장 많은 보석스탁을 갖춘 보석백화점이다. 젬텍은 다이아몬드 오팔 사파이어 에메럴드 진주등 고품질 주얼리 스탁을 풍부하게 보유했다. 많은 물량을 취급해 보석업계에서는 '큰손'이기도 하다. 이리저리 보석을 구하러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자체 스탁에서 찾을 수 있고 희귀보석도 즉각 전세계의 공급업체에서 직구입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갖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티파니등 주류보석점에서 취급하는 모든 보석류는 젬텍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명품 엑세서리에 보석을 매칭하는 커스텀 제작도 해 비용과 퀄리티 모두 고객만족도가 높다.

주얼리 커스텀 제작은 직영공장에서 고객이 원하는대로 맞춤제작할 수 있다. 장롱속에 간직해둔 보석반지나 목걸이등을 즉석 감정을 통해 가치를 파악한뒤 공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리디자인해준다.

젬텍은 코리아타운갤러리아 2층에 갤러리아점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터 2층에 시티센터점이 있다. 두 매장 모두 정상영업하며 동일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07 LA

3500 W 6th St #219 LA

▶문의: (323)733-2221(갤러리아점)

(213)380-5353(시티센터점)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