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2021년 메디케어 플랜 공개

코로나19 팬데믹 맞아 최적화된 해결책 제공
무료 코페이, 전국적 네트워크 등 장점 많아
뉴욕·뉴저지에 한국어 구사 고객 서비스팀

내일(15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계속되는 연례 가입 기간 동안 메디케어 수혜자들은 각자 필요한 혜택을 받기 위해 플랜을 변경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유나이티드 헬스케어(UHC)는 최근 2021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들을 소개하면서, 저렴하고 독점적인 혜택과 더 편리해진 플랜 선택권 그리고 회원들을 우수한 치료 기관에 연결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계획을 선보였다.

UHC의 2021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의 특징과 장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로 꼽을 수 있는 장점은 어디서나 진료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이 안심하고 생활하거나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기본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포함한 모든 플랜은 코페이 무료($0) ▶HMO 플랜을 포함한 다수의 플랜에서 사용 가능한 미국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85만개 이상) ▶개별 회원의 필요에 적합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는 맞춤형 지원으로 풍부한 메디케어 보험 지식과 전문성을 갖춘 UHC 아시안 부서 및 한국어 구사 고객 서비스팀이 뉴욕·뉴저지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또 편리하고 저렴한 플랜들을 선보이고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는 ▶2021년 일부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보험료를 무료($0)로 제공 ▶텔레헬스 방문, 실험실, 정기적인 시력 및 청력 검진, 대장내시경 및 유방암 검사 그리고 심장 재활 등에 대해 거의 모든 플랜이 코페이먼트 무료($0)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처방약 혜택 제공 등이 포함된다.

그 외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사례를 보면 ▶리뉴 액티브(Renew Active) 운동 프로그램에 따른 체육관 및 운동센터 이용 ▶국내 최대 규모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치과 네트워크 ▶연례 시력 검사를 포함한 소매 안경 네트워크 이용과 보청기 할인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OTC) 제품들에 대한 분기별 크레딧 제공과 식료품 구매 크레딧 매달 제공(D-SNP 플랜) ▶대부분의 회원들은 연례 건강 관리 방문, 예방 검진, 독감 예방 주사 등 건강 관리 활동에 대한 보상(최대 120달러) 자격 부여 등이다.

메디케어 수혜자는 이달 15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본인이 필요한 혜택을 받기 위해 플랜을 변경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의 메디케어 플랜 문의 전화 877-718-3682.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