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4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 후코이단 첫 쾌거

베스트셀러 후코이단 명성 인증
후코이단 3플러스 신제품 주목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2020년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해 후코이단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2020년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해 후코이단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글로벌 브랜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2020년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후코이단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몽드셀렉션을 수상했다.

몽드셀렉션 4연속 수상으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세계무대에서 품질을 다시 한번 확인받았다. 특히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세계적 위기속에서 이번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단순한 건강식품을 넘어 면역력과 관련한 제품의 하나로 더 큰 주목을 얻게 됐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국제 품질 평가기관으로 1961년 설립됐다. 매년 80여개국 3000여 제품이 출품돼 영양학자 화학 전문가 세계 유수의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다양한 테스트 및 시험 복용을 거쳐 가장 우수한 제품 순서에 따라 금상 은상 동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 선정 과정은 미국 FDA 유럽연합(EU)의 기준 및 규정 등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이뤄지기 때문에 상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면역 활성화 및 항암에 도움이 되는 점을 기반으로 암환자와 만성질환자들로부터 '후코이단'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졌고 이를 통해 아마존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베스트셀러 후코이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네이쳐메딕은 복합 후코이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고순도의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와 유기농 인증을 얻은 후쿠스 대표적인 면연력 성분인 AHCC가 혼합된 제품이다. 네이쳐메딕은 기존의 후코이단 AHCC 복합 제품 이외에도 '후코이단 3플러스'라는 신제품을 통해 새로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두가지 후코이단에 여성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후쿠스 추출 후코이단이 혼합된 복합 후코이단이다. 캡슐제품에는 40그램 액상 제품에는 110그램으로 순수 후코이단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중증 치료 이후의 면역력 관리 여성 건강 가족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관심을 받는다.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세계 최초 4년 연속 명품 후코이단이라는 자격을 얻게 된 만큼 기쁨만큼이나 수상의 무게감을 충분히 고려하고 이러한 가치에 걸맞은 노력으로 최고의 이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888)761-1188

▶웹사이트:

www.NATUREMDC.com

www.fucoidan3plu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