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바다가 준 선물' 각종 간 질환에도 효능 추천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수치 낮춰
간염 바이러스 복제도 억제시켜

"몸이 천냥이면 간이 구백냥"이라는 말처럼 간은 우리몸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중 하나다. 후코이단 전문브랜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는 각종 간 질환에도 좋아 적극 추천되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는 여러가지 탁월한 효능으로 '바다가 준 선물'로 불리는 제품이다.

간은 1.5kg 정도로 우리몸에서 가장 무거운 장기이며 오른쪽 갈비뼈 안쪽에 위치해 있다. 간은 인체의 화학공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각종 대사과정에 관여를 하는데 체내 영양분 처리 및 저장 에너지 관리 그리고 천여가지나 되는 효소를 생성하는 역할을 하고 약물과 독소를 중화 해독한다.

간의 해독작용이란 독을 독성이 없는 물질로 바꾼다기보다 배출하기 쉬운 형태로 바꾸는데 예를들면 지용성 독소를 수용성으로 바꿔 소변과 대변으로 배출시키는 개념이라고 볼수 있다.

또한 담즙과 알부민 등을 생성하고 대식 세포의 일종인 쿠퍼세포라는 식세포가 독소를 잡아먹고 분해시켜 배출하는 일차면역도 담당하는등 간이 하는 역할이 무려 500여가지 이상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간의 호르몬 대사작용은 분노등의 감정조절 역할에도 관여하며 항상 우리몸을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지금까지 알려진바에 의하면 간암 발생 원인중 B형 간염 바이러스의 감염자가 정상인에 비해 간암의 위험도가 100배 정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한 국내 연구 결과에 의하면 만성 B형 감염자중 10년이 지나면 11% 20년이 지나면 35%에서 간암이 생기는 것으로 보고됐다.

후코이단 MIX AG가 간에 작용하는 효능은 첫번째로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두번째 후코이단의 항 바이러스성 효능이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간경화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후코이단이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간의 섬유화를 막으며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에 다량 첨가된 베타글루탄 성분이 간의 빠른 해독을 돕는다고 한다.

후코이단의 순수 수용성 식이 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피를 맑게하고끈끈한 점액질 성분이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나와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한국어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비교용 무료 샘플과 관련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문의: (866)566-919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