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카후나 사면 공기청정기 증정' 외

카후나 사면 공기청정기 증정

카후나 체어(KAHUNA CHAIR)에서 추석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 카후나 KAPPA 또는 SM 900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루헨스 에그 공기청정기($999 상당)을 공짜선물로 증정한다. 지난 18일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4일까지 이어진다. 현재 카후나 안마의자는 최장 6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판매하고 있다. 첫 5개월은 노페이먼트도 가능하다. 구입하면 5년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카후나는 한국인이 만든 미주 한인 브랜드다. 카후나는 안마의자의 기술과 타 업체와 비교되는 품질 및 디자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ww.kahunachair.com
▶문의: (855)646-9500

딤채 김치냉장고 할인상품권

김스전기에서 추석맞이 고객 감사이벤트중이다. 10월10일까지 구매제품별로 공짜선물을 주며, 공짜상품권과 즉석할인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면 즉석할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딤채 스탠드형 구입시 200달러 김스전기 상품권을 주고, 50마일 이내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한다. 김스 상품권은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다.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면 220리터 200달러 즉석할인, 180리터 100달러 즉석할인 혜택이 있다. LA한인타운 올림픽과 마리포사에 위치했다. 월~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일요일은 휴무다.


▶문의: (213)386-4882,3

정관장 추석이벤트 추가선물

정관장이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10월4일까지 진행중이다. 면역력이 한층 중요해진 요즘 정관장 제품들을 구매하면 추가보너스를 증정한다. 행사기간동안 천녹정을 구입하면 30g 2개를 증정하며, 천녹톤 또는 천녹편 2박스 구입시 10포를 증정한다. 자녀용 5종 3박스 구입시 1박스를 더 준다. 또한 기타 제품을 250달러 이상 사면 홍삼원 골드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정관장 홍삼은 과활성화된 면역력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시켜주고, 저하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우리 몸의 항상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남가주 곳곳의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kgcus.com

제이타운 ‘그래핀 마스크’ 특판

제이타운이 꿈의 신섬유로 불리는 그래핀텍스(그래핀섬유)로 만든 마스크를 특별판매한다. 그래핀텍스는 신소재 그래핀(GRAPHENE)과 PET, 나일론 등 다양한 섬유를 복합해 만든 합성섬유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섬유다. 그래핀텍스 마스크는 그래핀의 순기능을 100% 발휘하는 마스크 제품이다. 99.9%의 항균·항바이러스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소취 기능이 있어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다. 자외선을 94% 이상 차단하고 정전기를 방지하는 기능도 있다. 미 전지역 주문하면 배송해준다. 웹사이트(www.jtowngift.com)에서 온라인 구입도 가능하다. 홀세일 문의도 받는다.
▶문의: (213)380-7455
(213)380-7947

새한여행사 한국 건강검진 스페셜

새한여행사가 한국 건강검진 스페셜을 진행중이다. 한국에 가는 길에 대형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비즈니스나 업무관련, 가족방문 등 지금 꼭 한국을 가야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국방문시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하고, 서울 대형병원과 협약을 통해 정밀 건강검진을 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새한여행사는 5곳의 대형병원과 협약해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한국행 항공권을 할인 제공한다. 2주간 필수인 자가격리때 필요한 사항들도 지원한다. LA한인타운 올림픽과 뉴햄프셔 뱅크 오브 호프 건물 옆에 위치했다.
▶문의: (213)383-4988
(800)421-5489

가주장의사 저렴한 장례비용

가주장의사는 23년간 한결같이 봉사해온 업체로 다우니 본점과 사우스베이에 지점을 운영한다. 목사출신의 정영목 대표가 부인 앤 정씨, 아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가주장의사는 본관이 있는 오렌지카운티뿐 아니라 가디나지점을 통한 사우스베이 지역, LA지역까지 남가주 어디에서나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장의서비스를 제공한다. 24시간 상담전화가 열려 있다. 자연사나 사고사등 어떤 경우라도 전화하면 이후 가주장의사측에서 정해진 절차에 따라 일을 처리해준다.
▶문의: (562)622-9393(24시간)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