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프린트론 “모든 인쇄 맡겨주세요” 외

프린트론 “모든 인쇄 맡겨주세요”

가디나에 위치한 프린트론(printron printing)은 31년 경험을 보유한 인쇄 전문업체다. 디자인과 인쇄, 제본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회사홍보용 책자, 카달로그, 브로셔, 앨범, 전단지, 포스터, 메뉴 등을 인쇄한다. 또한 주보, 교회일람, 전도지, 선교책자, 교회 소식지도 인쇄 제본해준다. 명함, 인보이스, 레터헤드, 봉투, 초대장, 폴더, 스티커, 메모패드, 쿠폰 등 비즈니스 업체에서 사용하는 인쇄물도 제작하고 있다. 첨단 인쇄장비로 제작해 인쇄퀄리티가 높다. 전화 또는 이메일(printron@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310)324-1393

이승우변호사 이민-특허법 전문

이승우변호사그룹은 이민법과 특허법 전문 로펌이다. 성실하고 정직한 일처리로 고객들의 신망이 두텁다. 이민법은 가족 초청과 취업을 통한 각종 영주권 신청, 비자 신청, EB-1, EB-2와 NIW를 통한 영주권 수속 등을 상담한다. 특허와 상표권은 국내외 특허, 상표의 출원/등록/관리를 대행한다. 특허와 상표 자료조사도 포함된다. 특허, 상표 권리를 침해당했을때 철저한 조사비교를 거쳐 무효 분석의견서를 내준다. LA 윌셔길에 오피스가 있다. 웹사이트(kfreemanlawoffice.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문의: (213)365-9191

나컴, 2021년 달력 주문 접수

“2021년 달력 준비하세요” 나 커뮤니케이션즈(na Communications 이하 나컴)에서 2021년 신축년 달력 주문을 받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새 캘린더를 준비하고 고객 취향에 맞춰 달력을 디자인해준다. 주문은 전화 또는 팩스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해도 된다. 나컴 웹사이트(www.nacommunications.com)에 다양한 디자인이 올라와 있다. 계약금은 총액의 50%, 잔금은 달력인수시 지불하게 된다. 나컴에서는 달력 하단에 상호 인쇄(컬러 또는 흑백)를 해주며, 아트웍(Artwork Design) 비용 포함이다.
▶문의: (213)632-2522

‘카드 프로세싱은 CDS’

크레딧카드 ATM 프로세싱 전문기업 CDS는 1996년 설립돼 미 전국에 걸쳐 13개 직영 지사망을 갖췄다. 연간 거래건수 7000만건, 연간 거래금액 30억달러에 이르는 크레딧카드, ATM, POS 프로세싱 전문기업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CDS는 고객업소들에게 QIR 서티파이드 POS 설치 및 관리, EMV 터미널 무상 렌탈, PCI 전담서비스, 리스크/차지백 전담 서비스등을 제공한다. 고객서비스 콜센터와 POS전담 콜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업소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즉각 해결해준다. www.cdsus.com
▶문의: (800)371-5109

조아라내과 ‘시니어전문 내과’

“부모님께 대하듯 정성을 다해 진료해드립니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조아라 내과(원장 조아라)는 시니어 전문내과다. 조아라원장은 UCLA 노인학과 미니 펠로우십을 수료하고 USC 내과/노인학과 임상교수를 역임했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동맥경화, 관절염, 뇌졸중, 폐질환등 나이가 들면서 누구에게나 올 수 있는 내과적 질환들을 예방하고 치료한다. 감기주사, 영양주사, 피로회복 주사, 관절주사 등도 시술한다. 병원 전체에 첨단 의료정보시스템을 구축해 환자들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메디케어/HMO 우대.
▶문의: (213)529-4251

고급 실버타운 ‘실비치 레저월드’

실비치에 위치한 레저월드(Leisure World)는 고품격 은퇴마을로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가격도 저렴하다. 9홀 골프코스, 우체국, 은행, 도서관, 수영장, 당구장, 탁구장, 체육관, 서플보드, 목공실, 재봉실, 커뮤니티센터까지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한다. 주택구매자 조건으로는 지난 2년동안 세금보고서사본, 2만5000달러 이상을 계속적으로 6개월이상, 은행이나 다른 금융기관에 예치하고 있다는 증명서 사본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실비치 레저월드 거주자이면서 지역 전문가인 박윤택(영어명 필립 박)씨가 상담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