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시니어 호텔’에서 품격 있는 노후를 즐기십시오!

뉴저지 이스트하노버에 시카모어 시니어타운 오픈
자연친화적 환경에 최고급 시설과 프로그램 제공

뉴저지주 이스트하노버에 있는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최고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자연친화적인 휴식 공간, 건강 관리 서비스 및 각종 프로그램을 갖추고 시니어들에게 최고의 품격을 갖춘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래쪽은 개인 침실.  [사진 시카모어 시니어타운]

뉴저지주 이스트하노버에 있는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최고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자연친화적인 휴식 공간, 건강 관리 서비스 및 각종 프로그램을 갖추고 시니어들에게 최고의 품격을 갖춘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래쪽은 개인 침실. [사진 시카모어 시니어타운]

아쿠아틱 재활센터(위)와 영화관. [사진 시카모어 시니어타운]

아쿠아틱 재활센터(위)와 영화관. [사진 시카모어 시니어타운]

“부모님의 노후를 좀 더 잘 모시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잘 알기에 시카모어 시니어 라이프는 평범한 요양 시설이 아닌, 명품 호텔급에서 누릴 수 있는 품격 있는 노후 생활을 준비했습니다. 부모님의 건강은 물론, 매일 행복하셨으면 하는 당신의 바람을 잘 알기에 시카모어 시니어 라이프는 단순한 건강 케어를 넘어, 일상의 사소한 부분까지 만족시킬 스페셜한 노후 생활을 고민했습니다. 단순한 요양 시설을 넘어 명품 호텔급에서 누리는 품격 있는 노후 생활로! 퍼스트 클래스 시니어 라이프-시카모어 시니어 타운 이제, 부모님의 노후에 퍼스트 클래스 라이프를 선물하십시오.”

뉴저지주의 은퇴한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고품격 최고급 요양 시설인 시카모어 시니어타운(Sycamore Living)은 한인만으로 구성된 직원들이 전문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에서도 일정 수준 이상의 부유층이 많이 거주하는 것으로 평가되는 북부 뉴저지에 문을 연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부모님들을 잘 모시고 싶어하는 한인들을 위해 지난 17일 오픈하우스 행사를 갖고 그랜드 오픈했다.

주위 환경이 한적하고 전원적인 이스트하노버에 자리잡고 있는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명품 호텔급의 고품격 시니어 라이프를 시니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준비 단계부터 단단히 챙겼다. 우선 2020년 완공된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된 최고급 로비 그린 월, 고품격 인테리어로 구성된 최신식 내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생활을 보장한다.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에서 한인 시니어들을 돌보게 될 한인 스태프 책임자인 이현아 코리안 프로그램 매니저는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뉴저지 유일의 한국인 시니어 타운으로 호텔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양로 호텔’로 한국인들만을 위해 모시는 시설, 나이 제한이 없는 개인의 사생활이 보장되는 프라이빗 시설”이라고 설명했다.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우선 입지적으로도 한인들과 비교적 가까운 곳에 있어 가족들이 방문하기 용이해 연결성이 뛰어나다. 북부 뉴저지의 대표적인 한인타운인 포트리와 팰리세이즈파크 등에서 40분 내외의 거리에 있다. 특히 이스트하노버의 한적한 주변 환경과 함께 건물 곳곳에 화초가 어우러지는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다.

특히 로비에는 자연광이 들어오는 시원스러운 오픈 창들과 함께 자연 건조 이끼로 풍성하게 덮혀 있는 최고급 그린 월이 자리잡고 있어 출입객들의 기분을 신선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내부의 휴식 공간도 대형 창문을 통해 외부의 수목과 화초를 볼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있다.

또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다른 요양시설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소형 영화관(서라운드 시스템의 고급스러운 극장 시설)과 재활치료를 위한 아쿠아 트레드밀 테라피, 헤어 및 네일 살롱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독립된 샤워실, 고급 호텔 수준의 라운지와 휴식 공간 등도 마련해 놓고 있어 시니어들이 시설 내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다양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여기에 ▶전문 영양사의 유기농 메뉴 ▶정기적인 건강검진과 주치의 서비스 ▶24시간 7일 간호사 상주 ▶벽난로가 있는 아늑한 거실과 독서 공간 ▶스마트 시스템이 마련된 개인 룸 ▶센서 조명 ▶독립 샤워시설 ▶맞춤형 액티비티 프로그램 ▶사생활이 보장되는 1인 및 2인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또한 시카모어만의 자랑이다.

이현아 매니저는 이에 대해 “평범한 요양 시설이 아닌 명품 호텔급에서 누릴 수 있는 품격 있는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세심하게 준비된 서비스와 시설”이라고 설명했다.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의 또 다른 자랑은 수준 높은 식사 프로그램이다. 미국 주류사회 시니어들과 마찬가지로 양식을 선택할 수도 있고, 한인만을 위한 시설인 만큼 맛과 영양을 갖춘 한국의 고유한 음식이 다양하게 나오는 한식 메뉴를 선택할 수도 있다.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지만 이처럼 양식과 한식이 함께 하는 식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대해 이 매니저는 “시니어들에게 최고 수준의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시카모어 시니어타운과 다른 요양 시설과의 차별화된 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카모어 시니어타운은 이러한 고급 시설과 월간 계획으로 진행되는 데일리 액티비티 프로그램, 개개인에 맞는 건강 케어, 청소와 빨래 등 하우스키핑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카모어 시니어타운 입주 비용과 각 분야의 개별적인 서비스 내용은 한국부에 문의하면 된다. ▶전화: 201-574-5648 ▶e메일 hlee@sycamorelivingeh.com(이현아 매니저) ▶주소: 1 South Ridgedale Ave. East Hanover, NJ 07936.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