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와이어바알리,한국 송금수수료 평생 면제에 선물까지 쏜다

글로벌 대표 해외 송금 플랫폼 ‘와이어바알리’가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44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기 영화배우 이선균이 들려주는 와이어바알리의 따뜻한 영상 스토리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을 감상하고 와이어바알리가 지정한 필수 해시태크를 복사해서 영상 공유하기 버튼 클릭 후 개인 SNS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 클릭 후 이벤트 참여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당첨이 될 확률은 다양한 SNS 채널에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와이어바알리측은 설명했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달 9일이며 1등 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2등 3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 3등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이 증정된다. 마지막 4등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한잔이 선물로 증정된다.

와이어바알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신규 회원에 대한 3가지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9월 16일 부터 10월 2일(금)까지다.

이벤트 참가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회원 또는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에서 한국으로 송금을 원하는 회원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가입 후 송금 완료한 회원들이다.
쿠폰 혜택은 회원가입 후 한국에서 20개국으로 송금하는 대한민국 국적의 회원들은 1만원 쿠폰을 받으며 호주,뉴질랜드,미국,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회원에게는 10달러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축하 쿠폰도 증정되는데 한국에서 가입하면 3천원 쿠폰 2장,호주에서 가입하면 8달러 2장,뉴질랜드에서 가입하면 8달러 2장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가입하면 5달러 쿠폰이 2장 제공된다.

세번째 쿠폰 혜택은 친구를 초대한 후 그 친구가 일정액을 송금하면 친구를 초대한 회원에게 쿠폰을 주는 이벤트다

한국에서 초대 링크로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 후 10만원 이상 송금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1만원 쿠폰을 주며 호주에서는 초대한 친구가 가입 후 100달러 이상 송금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10달러 쿠폰을 준다.

뉴질랜드에서는 초대 링크로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 후 100달러 이상 송금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10달러 쿠폰을 선사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초대 링크로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 후 100달러 이상 송금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아마존 기프트 카드 10달러(미국),와 10달러 쿠폰(캐나다)을 각각 증정한다.

와이어바알리는 지난 2016년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이후 40만 이상의 누적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거래액이 5.5억 달러에 이른다. 미국에서는 2019년 8월부터 서비스를 하기 시작해서 현재까지 미국 내 사용자 수는 6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번 달 총 110억원 규모의 신규투자 유치에 성공해 누적 투자 유지 금액은 160억원에 이르고 있다. 와이어바알리는 오는 10월 홍콩 그리고 2021년 1월 영국과 유럽에서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와이어바알리 SNS이벤트 https://brand.wirebarley.com/index.do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