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마인드셋 코치 샌디 로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마인드셋 코칭

라이프코치로 삶의 질 향상 도움
미래지향적 코칭 통해 변화 유도

샌디 로 코치는 인증받은 라이프 코치이며 디퍼런스 전문가다. 열정적으로 사람들을 도와 삶 또는 사업의 질을 높이는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샌디 로 코치는 인증받은 라이프 코치이며 디퍼런스 전문가다. 열정적으로 사람들을 도와 삶 또는 사업의 질을 높이는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뀝니다"

마인드셋(Mindset) 코치 샌디 로(Sandy Ro)씨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코칭을 제공한다. 생각을 들여다 보고 생각이 바뀌어 문제를 해결하고 소망이 생기며 또 앞으로 전진하는 과정을 코칭해준다.

샌디 코치는 인증받은 라이프 코치이며 디퍼런스 전문가다. 미국 간호사 케이스 메네저로 사람들을 도와왔고 20년 이상 스몰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등을 동원해 열정적으로 사람들을 도와 삶 또는 사업의 질을 높이는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샌디 로 코칭의 전문 분야는 첫번째 단계로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라는 주제로 마인드셋 코칭을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인 생각으로 변화시키고 자존감 회복 관계 회복 전업 사업 진로방향등을 코칭한다.



다음 단계로는 삶의 '목적 발견'과 함께 '전진하는 삶'을 향해 나아가기를 코칭한다. 이를 통해 모든 이들이 열정적인 삶을 사는 것을 시작하고 또 추진하도록 돕는다.

샌디 로 코칭 프로그램은 시작 단계에서 '디퍼런스'라는 세계적으로도 유일한 검사를 하고 나서 시작한다는 것이 독특한 점이다. 이 검사를 통해 자신이 가진 고유의 독특한 영 혼 육의 타고난 성향을 알게 되며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와 수용의 폭이 넓어진다. 샌디 코치는 "이로 인해 시너지 현상이 일어나 여러분들의 생각과 삶의 변화가 코칭 초기부터 일어난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샌디 코치는 코칭과 상담의 차이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코칭은 1980년대에 시작된 비교적 새로운 용어와 직업이다. 상담(카운셀링이나 테러피)이 과거지향적인 면이 많은 반면 코칭은 철저히 미래지향적이다.

코칭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사람의 과거를 여행하거나 과거의 행동에 대해 지나치게 연구하지 않는다. 코치는 그러한 것들을 코칭받는 사람의 몫으로 남겨두고 단지 그들이 그 사실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그들이 한걸음 앞으로 나가 어떤 분야이든지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목표들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샌디 코치는 "코칭의 분야는 인생살이 만큼이나 다양하다. 우리가 살면서 문제있는 분야는 다 전문 코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재정 인간 관계 마음의 고통 교육 직업 비지니스 리더쉽 건강 몸무게 술 중독 등 코칭이 필요한 부분은 정말 다양하다."고 말했다.

1시간 무료 마인드셋 코칭을 받으려면 전화 또는 이메일(hello@sandyro.com)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ko.sandyro.com.

모든 코칭은 줌(Zoom)으로 하며 이중언어 코칭도 가능하다.

▶문의: (714)681-2290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