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 숙면베개 '잠도깨비' 세일…타즈 항균마스크도 판매
잠도깨비는 한국에서 빅히트를 기록한 자성 베개로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한다. 자기장의 영향으로 혈액 속에 용해되어 있는 여러 성분이 이온화되면서 혈액 세포들이 분리돼 순환이 좋아진다. 그로 인해 자율신경계가 조절되고 뇌파가 안정되어 쉽게 잠이 들고 푹 잘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정성에서도 잠도깨비는 라돈 토론 유해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개를 따로 바꿀 필요없이 기존에 쓰던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된다.
한편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한국산 자석형 흑운모 마스크 '타즈 항균 마스크'도 판매한다. 타즈 마스크에 사용된 자성 흑운모는 강력한 자기장 기능을 한다. 자체 항균력 99.8%로 탁월한 바이러스 차단 효과를 보인다. 현재 시판중인 대부분 마스크들은 필터에 정전기를 입혀 외부 침입 미세물질들을 걸러내는 시스템이다. 그런데 이러한 정전기 필터는 습기에 매우 취약하다. 이에 비해 자기장 마스크인 타즈 마스크는 필터 부직포 원단에 강력한 자성 광물인 흑운모로 특수 코팅했다. 정전기 필터가 아니므로 습기가 차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게 장점이다. 특히 손세탁뿐 아니라 끓는 물에 10초 정도 담가 살균 후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단 한 번의 구입으로 6개월 이상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