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고급 다이아몬드 인벤토리 활짝 열었다!"

K&K 파인주얼리

매장 전품목 50% 파격세일 실시
다이아몬드 에메럴드 진주 세일

K&K 파인주얼리는 다이아몬드와 에메럴드를 제공하는 보석샵이다. 현재 매장 전품목을 대상으로 50% 세일을 하고 있다.

K&K 파인주얼리는 다이아몬드와 에메럴드를 제공하는 보석샵이다. 현재 매장 전품목을 대상으로 50% 세일을 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최고급 다이아몬드를 반값에 드립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다이아몬드와 다양한 주얼리를 모두 깜짝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LA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한 'K&K 파인주얼리(대표 해리 김 저스틴 김 이하 K&K 주얼리)'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이제까지 없었던 파격세일 행사로 매장 전품목을 50% 세일한다. 그동안 꾸준히 쌓인 매장의 인벤토리를 정리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세일기간동안 K&K 주얼리가 보유한 다이아몬드 에메럴드 진주등 다채로운 보석컬렉션을 다시없을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루즈 스톤(Loose Stone)과 커스텀메이드는 제외다.

해리 김 대표는 "그동안 전세계에서 유통되는 좋은 보석들을 찾아 들여왔다. 그러다보니 인벤토리가 많이 쌓였다. 여기에 코로나사태까지 겹치면서 인벤토리를 리셋할 필요성을 절감하게 됐다.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도 담아 가게 오픈 이후 처음으로 최대폭의 세일을 준비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K&K 주얼리는 현재 예약 상담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사태로 인한 행정명령탓에 코리아타운플라자 몰은 현재 클로징한 상태다.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면 구매상담 및 구매 절차를 알려준다.

K&K 주얼리는 다채로운 보석들을 갖춘 보석매장이다. 특히 최고급 다이아몬드를 고객에게 맞춤제공하는 전문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20년 넘게 보석업계에서 활동해온 해리 김대표는 전세계에 걸쳐 '글로벌 다이아몬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다이아몬드 가공으로 유명한 이스라엘 벨기에 인도등 각국의 업체와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이를 통해 모든 사이즈 컬러 모양등 고객이 원하는 다이아몬드와 컬러스톤등을 공급하는 시스템이 가능해졌다. 에메럴드등 진귀한 보석을 취급하는 전문 보석샵이다.

해리 김대표는 "세상에 다이아몬드는 많지만 믿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찾기는 쉽지 않다. 오랜 시간동안 구축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분들이 갖고싶은 다이아몬드를 정확하게 구해드린다. 다이아몬드는 GIA 감정서가 따라붙기 때문에 고객들도 완전히 믿고 주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K 주얼리는 코로나사태로 힘겨워진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기 위해 금 고가매입도 하고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15 LA

▶문의: (213)380-048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