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치 코리안BBQ] 라스베이거스 명물 한식당 정상영업

2호점 진생2와 함께 365일 오픈
방역 위생시스템 완비 안전영업

코로나사태가 전 미국을 뒤덮으면서 곳곳에서 셧다운과 리오픈이 몇달째 반복되고 있는 요즘이다. 라스베이거스도 예외는 아니다. 다행히 다른 지역에 비해 확진자 증가 추세가 감소되면서 카지노호텔들이 리오픈했고 주변 업소들도 정상영업을 하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의 명물 한식당으로 손꼽히는 '김치(KIMCHI Korean BBQ)'와 '진생2(GINSENG BBQ)'가 리오픈을 하고 365일 정상영업 소식을 알렸다. 김치는 라스베이거스를 찾는 한인들은 물론 타인종 고객들에게 한식의 맛을 알리는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리오픈을 하면서 철저한 위생관리와 방역 및 소독 시스템을 완비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들을 맞고 있다.

현재 라스베이거스는 쇼와 컨벤션 등 많은 인원이 모여야 하는 이벤트들 빼고는 70% 이상의 호텔들이 오픈한 상태다. 코로나 이전 상황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여전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고 대부분의 업소들도 문을 열어 영업중이다.

김치와 진생2를 운영하는 마이크 김 대표는 "라스베이거스도 코로나19에 노출 위험성이 크지만 그나마 캘리포니아보다는 나은 편이다. 라스베이거스는 무더운 날씨와 건조해 확진자가 늘어나는 추세는 아니어서 여전히 관광지로의 역할은 충분히 해내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위험성이 여전한 만큼 김치와 진생2는 식당 문을 열면서 방역과 위생 체계 완비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라스베이거스가 전세계에서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관광지인만큼 바이러스 유입과 전염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더욱 까다로워진 위생등급 조치들을 충실하게 적용하고 식당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있다.

김 대표는 "진생과 김치 식당을 운영하면서 무수한 사람과 인연이 있었다. 1년 내내 바쁜 스케줄로 꽉 차 있는 컨벤션과 명절 기념일로 손님이 넘쳐났고 전세계에서 오는 관광객들 특히 고국에서 서부 관광을 위해 방문하시는 한국인들이 식사를 하고 다음 관광지로 떠나기 위해 머무는 휴식공간이기도 했다. 코로나를 극복하고 언젠가는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리라 믿는다. 그때도 변함없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자랑스러운 한인 식당으로 사라지지 않고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다짐을 전했다.

김치BBQ는 라스베이거스 불러바드 선상 윈호텔 옆에 위치했고 진생2는 MGM그랜드호텔 옆에 있다. 365일 24시간 오픈한다.

▶주소: 3049 S Las Vegas Blvd #20 Las Vegas

▶문의: (702)894-9944(김치)

(702)891-8403(진생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