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웰앤퓨어] 전세계 유명 건강식품 "여기에 다 있네"

한국 인기 건강식품들 타운에 소개
유명브랜드 비타민 영양제도 취급

LA한인타운 8가에 위치한 '웰앤퓨어(Well & Pure 대표 스티브 강)'에는 요즘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줄이어 찾아온다. 코로나사태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졌고 특히 면역력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웰앤퓨어는 한인타운의 대표적인 건강식품 전문점이다. 세계 유명브랜드 비타민과 영양제들을 2000여종 넘게 갖추고 고객들의 연령 증상 필요에 따라 맞춤 추천해준다.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들도 직수입해 판매한다. 노약자들에게는 떨어진 면역력을 높여주고 정상인의 면역기능을 더욱 강화해주는 제품들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

한국 인기 건강식품들은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도 유명세와 효능이 전해져 찾는 사람들이 꽤 많다. 우선 비타민 C의 속쓰림 부작용을 완화시킨 새로운 제품 '슈퍼 C-콤플렉스(Super C-Complex)'가 있다.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비타민C의 부작용인 속쓰림을 일으키는 산성을 없애 복용하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마그네슘과 칼슘을 적절히 배합해 산성을 없앴다. 속쓰림 우려없이 안심하고 비타민 C를 복용할 수 있다.

장내 유익한 세균으로 손꼽히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새싹보리 프로바이오틱스가 인기다. 새싹보리에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효한 제품으로 새싹보리의 영양분과 발효를 통해 나오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D3도 추천제품이다. 비타민 D3는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로 지적되는 성분이다. 비타민 D는 칼슘을 대사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햇볕을 잘 받지 않는 사람이나 중장년층에게 더욱 필요한 영양소이기도 하다.



캐나다 유명영양제 플래티넘(Platinum)의 제품들도 맞춤 제공한다. 중장년층을 위한 종합영양제 수퍼 이지멀티 45+는 중년이후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인 코큐10을 함유했고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들을 원료로 만들었다. 심혈관 건강에 좋은 토탈 카디오 케어(Total CardioCare) 눈 영양제 토탈 비전 케어(Total Vision Care) 등도 있다. 위염 위산과다 위궤양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뮬러 GI Mastic도 인기제품이다.웰앤퓨어는 8가 옥스포드코너 몰에 위치했다.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상담해준다.

▶주소: 3508 1/2 W 8th St LA

▶문의: (213)382-1252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