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23년 전통 학원' 온라인수업 맞춤강의

트리니티 아카데미
온라인수업 장점 활용 학생 지도
초중고 정규 과목 개인과외 실시

트리니티 아카데미가 온라인 수업과 개인과외를 한다. 학생별 맞춤수업이 이뤄진다. 23년동안 변함없이 해온 학생 밀착케어도 하고 있다.

트리니티 아카데미가 온라인 수업과 개인과외를 한다. 학생별 맞춤수업이 이뤄진다. 23년동안 변함없이 해온 학생 밀착케어도 하고 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학원들도 새로운 방식의 강의와 학생지도 방식을 도입하는 요즘이다. 23년동안 한인타운에서 명문 학원으로 유명한 '트리니티 아카데미(Trinity Academy 원장 정동웅)'에서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수업과 개인과외를 하고 있다. 대면강의가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해 맞춤지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시행한다.

트리니티 아카데미의 온라인수업은 자체 개발한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비디오를 통해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수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학생 개인별로 효과적인 티칭을 해준다. 또한 수업진행 뿐만 아니라 스케줄 관리와 수업진도등도 학생별로 직접 관리해 도와준다. 정동웅 원장은 "우리가 진행하는 온라인 수업은 학교수업 뿐 아니라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것을 확인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개인과외도 효율적인 방식으로 하고 있다. 초중고 정규과목별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과목을 개인과외로 지도한다. AP과목 SAT/ACT 시험 준비 역시 개인 구글 클래스를 활용해 각 과목별 강사들이 쉽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준다. 개인과외를 할때 학생들의 성향에 맞는 강사를 배정해 수업집중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수업내용은 기본적인 내용에 더해 응용문제 및 개념의 정확한 이해를 돕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트리니티 아카데미는 온라인 수업을 준비하며 소프트웨어는 물론 하드웨어상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확실한 시스템을 갖췄다. 컴퓨터 사이언스 전공인 정 원장이 직접 관리를 진두지휘하며 온라인 수업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인터넷 및 기기 문제 등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있다.



트리니티 아카데미는 애프터스쿨 전문학원으로 K~12학년을 대상으로 방과후 케어와 학습지도를 한다. 여러 학원과 애프터스쿨이 있지만 이곳은 한결같은 정성과 지도방식으로 아이들을 관리해 한인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날만큼 났다. 한인타운 뉴햄프셔길 넓고 안전한 공간에서 아이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하나하나 보듬어주는 밀착케어는 이곳만의 자랑거리다. 이와 함께 학생들을 개인별로 밀착관리하면서 필요할 경우 학교를 직접 방문해 교사를 면담하고 현황을 파악해 대처하고 있다.

▶주소: 639 S New Hampshire Ave 2F LA

▶문의: (213)385-3131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