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테크노잉크 여름 프로모션…사무용품 대세일 잉크 카트리지 '가격 뚝!'

컬러 흑백 복합기 알뜰 렌탈리스
50달러 이상 주문하면 무료 배달

사무기기 전문매장 테크노잉크가 여름세일중이다. 잉크 토너 카트리지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흑백 및 컬러복합기는 계약기간없는 렌탈리스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무기기 전문매장 테크노잉크가 여름세일중이다. 잉크 토너 카트리지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흑백 및 컬러복합기는 계약기간없는 렌탈리스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피스에 꼭 필요한 사무용품들을 좋은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가 열렸다. LA다운타운에 매장이 있는 '테크노잉크'에서 여름 세일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테크노잉크는 으뜸 사무기기 전문매장으로 오랫동안 한인들에게 서비스를 해온 장수업체다.

테크노잉크의 여름 세일에서는 다양한 사무용품과 복합기, 프린터등 사무기기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흑백 및 컬러 복합기는 렌탈리스로 제공하며, 프린터와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등의 가격을 대폭 내렸다.

사무용품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잉크와 토너 카트리지는 정품 및 호환품을 up to 70% 할인판매한다. Xerox, Toshiba, hp, EPSON, Canon, brother등 브랜드별로 잉크와 토너 카트리지를 갖추고 있다. 잉크와 토너 카트리지는 복합기 소모품으로 꾸준히 비용이 나가야하는데, 테크노잉크의 세일가격으로 구입해놓으면 고정비용 지출을 상당폭 줄일 수 있다.

복합기는 렌탈리스로 편하게 사용한다. 흑백 복합기와 컬러 복합기들을 대상으로 각각 렌탈 플랜이 있다. 복사, 인쇄, 스캔, 양면 복사, 인쇄까지 가능한 복합기다.



무엇보다 계약기간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는게 장점이다. 흑백 복합기는 월 99달러, 컬러복합기는 월 199달러에 각각 렌탈하던 것을 이번 여름세일 기간동안 더욱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컬러, 카피, 스캔, 팩스가 가능한 Toshiba 복합기도 월 69.99달러에 세일한다. 복합기 렌탈가격에는 토너 & 서비스, 네트워크 설치 비용이 포함돼있다.

복합기 렌탈 고객업체는 종이만 구입하면 되고 토너공급과 네트워크 설치관리는 테크노잉크에서 해준

다. 테크노잉크 복합기 제품은 오피스, 식당, 교회, 일반단체등에서 많이 렌탈해 사용한다.

이밖에 각종 프린터, 계산기 영수증 롤 종이, 크레딧카드 영수증 롤 종이, 복사기 종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50달러 이상 주문시 LA한인타운과 다운타운은 당일 무료 배달해준다. 또 고장난 프린터나 복사기등 사무기기는 저렴한 가격에 고쳐주며, 출장서비스도 가능하다. 로스앤젤레스 스트리트와 워싱턴 불러바드 코너에 위치했다. 넓은 파킹랏이 있다.

▶주소: 1740 S Los Angeles St #107, LA

▶문의: (213)765-012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