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DK TV Box] 합법 한국 IPTV방송 시청료 할인이벤트

1년 180달러에 한국방송 영화 시청
여러 컨텐츠 추가 자체뉴스도 진행

북남미 합법 한국 IPTV방송 ODK TV Box에서 시청료 할인이벤트가 한창이다. 집안에서 리모컨 하나로 쉽고 편하게 한국방송을 즐긴다. 10만편 이상의 VOD에 실시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드라마와 예능, 뉴스, 수십편의 월드무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

북남미 합법 한국 IPTV방송 ODK TV Box에서 시청료 할인이벤트가 한창이다. 집안에서 리모컨 하나로 쉽고 편하게 한국방송을 즐긴다. 10만편 이상의 VOD에 실시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드라마와 예능, 뉴스, 수십편의 월드무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

코로나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학생들의 온라인 개학과 더불어 재택 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른바 '집콕'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뜻이다. 이에 따라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로 인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한국방송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어났다.

북남미 합법 한국 IPTV방송 'ODK TV Box'에서 코로나 펜데믹으로 힘든 한인들을 위해 시청료 할인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한국방송 컨텐츠를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ODK TV Box 연간 멤버십을 180달러에 신청할 수 있다. 1년 240달러+배송료 10달러짜리 멤버십 비용을 70달러 할인해 180달러에 제공한다. 1년 약정이며 1년 이용후 월 19.99달러씩 결제하면 된다. 또는, 첫달 6.99달러만 내면 가입이 가능하다. TV 셋톱박스는 무료배송 및 무료렌탈하며 별도의 약정이 필요없다.

ODK TV Box를 설치하면 집안에서 리모컨 하나로 쉽고 편하게 한국방송을 즐긴다. 10만편 이상의 VOD에 실시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드라마와 예능, 뉴스 및 다수의 라이브 채널 포함이다. 또한, 강철비2 극장 동시개봉 및 수십편의 월드무비 등 고급 컨텐츠를 오픈했다. 여기에 더해 미주 한인들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미국 라이프 컨텐츠와 ODK 미주 헤드라인뉴스를 시작했다. 중장년 이상의 시청자들을 위해 아리랑TV, 연합뉴스 등 다양한 라이브채널 100개를 신설했고, 케이블TV처럼 리모컨 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채널을 이동하면서 거실에서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ODK TV Box 멤버십에 가입하면, 온디맨드 코리아(ondemandkorea.com) 프리미엄 멤버십이 함께 제공된다. 고객들은 TV 셋톱박스를 이용해 집안에서 리모컨으로 한국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물론,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에서도 온디맨드 코리아 앱을 설치해 언제 어디서든지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시청료 할인이벤트는 웹사이트(www.odkbox.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도 웹사이트에 나와 있다. ODK TV Box 회사측은 "코로나사태가 시작된 이후 지난 몇달간 수많은 한인분들이 가입했고 현재도 가입자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셋톱박스가 곧 부족할 수도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가입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권고했다.

▶문의: (855)918-2888(고객센터)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