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팔레스뷰티 예방제품 도매가 세일 외'

팔레스뷰티 예방제품 도매가 세일

LA한인타운 올림픽길 한남체인옆 팔레스뷰티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제품들을 도매가격에 세일중이다. 마스크 세정제 소독티슈 장갑 얼굴가리개 소독 스프레이 알콜 등 바이러스 예방에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 제공한다. 50장들이 KN95마스크 50달러 카퍼마스크 5.99달러 덴탈마스크 50장 14.99달러등 다양한 마스크를 준비했다. 방호복 3피스 9.99달러 비접촉 체온계 19.99달러 살균티슈 60장 5.99달러 갤런으로 판매하는 손 세정제 24.99달러 소독 스프레이 29.99달러 70% 알콜 29.99달러다. 도매상담도 받고 있다.

▶문의: (213)999-7615

(213)618-6389(도매상담 신디 조)



조아라내과 "부모님처럼 모셔요"

"부모님께 대하듯 한분한분 정성을 다해 진료해드립니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조아라 내과(원장 조아라)는 시니어 전문으로 한인 시니어들에게 안심케어를 제공한다. 조아라원장은 UCLA 노인학과 미니 펠로우십을 수료하고 USC 내과/노인학과 임상교수를 역임했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동맥경화 관절염 뇌졸중 폐질환등 나이가 들면서 누구에게나 올 수 있는 내과적 질환들을 예방하고 치료한다. 감기주사 영양주사 피로회복 주사 관절주사 등도 시술한다. 병원 전체에 첨단 의료정보시스템을 구축해 환자들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메디케어/HMO 우대.

▶문의: (213)529-4251

튀기지않은 신라면 건면 출시

'신라면 건면이 온다'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신라면 건면이 미주에 출시된다. 신라면건면은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춰 더욱 개운한 맛을 자아낸다. 신라면 특유의 깔끔하고 얼큰한 맛을 살리면서 담백함을 더했다. 기존 신라면보다 지방은 75% 칼로리는 25% 줄여 라면을 잘 먹지 않거나 덜 먹던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면 건면은 새우나 조개 등 해산물을 곁들이거나 버섯과 야채를 넣어 먹는 등 자신만의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www.nongshimusa.com

웰앤퓨어 맞춤 건강식품 추천

유명브랜드 비타민과 영양제들을 판매하는 전문업체 웰앤퓨어는 맞춤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 건강질환 1위인 위장 질환에 좋은 내추럴 포뮬러는 GI 매스틱(GI Mastic)이다. 위염 위산과다 위궤양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눈을 보호하는 눈 영양제 토탈 비전 케어(Total Vision Care) 심혈관 건강에 좋은 토탈 카디오 케어(Total CardioCare) 종합영양제 수퍼 이지멀티 45+ 등이 있다. 관절건강을 지키는 뉴트리 조인트 FX(Nutri Joint FX)는 자연성분으로 만들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화주문 또는 온라인(www.wellandpure.com) 주문도 가능하다.

▶문의: (213)382-1252

영선한의원 치질 한방치료

영선한의원의 이선례 원장이 치질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한방요법으로 치료한다. 이 원장은 심한 치질도 침으로 치료하고 약을 병행하며 정상회복으로 이끌고 있다. 수술에 비해 통증이 거의 없고 수술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없다. 비용도 저렴하며 시술 당일 바로 호전 현상 경험할 수 있다. 3대째 쌓아온 한방비법으로 다루는 초스피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여전히 인기다. 뱃살을 빼고 몸전체 부종이 빠지는 숙변제거약(한달분 50달러)도 제공한다.

▶문의: (213)380-7800

폴 선 메디케어 전문 플래너

시니어 메디케어 전문 플래너 수호천사보험 폴 선매니저가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관련 상담을 제공한다. 폴 선매니저는 시니어 메디케어와 메디칼에 관한 모든 것을 무료상담한다. 65세가 돼 처음 메디케어를 받는 사람이나 모든 메디케어 수혜자가 대상이다. 현재 가입한 메디케어 플랜을 더 유익한 플랜으로 변경할 수 있다. 당뇨 고혈압 고혈압성 심장질환을 위한 SNP를 원하는 사람에게 상세한 상담을 제공한다. 부인 자넷(영희) 전씨와 함께 활동하고 있다.

▶문의: (213)503-6897

(323)767-6872(자넷 전)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