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리튠 다이어트 제품' 건강한 체중관리

LG생활건강
리튠 다이어트 씨 DIET Cut 7월첫선
다이어트 에스카페 블랙로즈도 추천

LG생활건강의 리튠 다이어트 씨 DIET Cut(사진 왼쪽)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고객에 맞춘 탄수화물 집중관리 제품이다. 커피향과 맛을 즐지며 다이어트하는 리튠 다이어트 에스카페 블랙로즈도 추천상품이다.

LG생활건강의 리튠 다이어트 씨 DIET Cut(사진 왼쪽)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고객에 맞춘 탄수화물 집중관리 제품이다. 커피향과 맛을 즐지며 다이어트하는 리튠 다이어트 에스카페 블랙로즈도 추천상품이다.

매년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큰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하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은 다이어트에 어렵게 먹은 결심은 수포로 돌아가고 내년을 다시 기약하곤 한다. 이처럼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항상 배가 고프고 탄수화물의 유혹을 견디기 힘든 이들에게는 탄수화물을 집중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제품이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난 7월 미국에 처음 선보인 'LG생활건강'의 '리튠 다이어트 씨 DIET Cut'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고객에 맞춘 탄수화물 집중관리 제품이다. 특히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전세계적인 다이어트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총 HCA 1,500mg)'이 주원료다. 가르시니아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ATP-citrate lyase)의 활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회에 2정씩 하루 2번 복용으로 간편하게 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쌀, 국수, 빵 등을 좋아하고 탄수화물 섭취가 많아 특히 비만 또는 과체중이 고민인 사람, 무리없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좀더 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매일 마시는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기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리튠 다이어트 에스카페 블랙로즈'가 추천상품이다. 이 제품은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와 식이섬유를 함유해 정장 작용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주원료다.



특히 세계 2위 커피 생산국 베트남의 커피원두분말을 그대로 담아 묵직한 바디감의 깊고 풍부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2잔 섭취로 간편하고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그린커피빈추출물, 히알루론산, 12종 비타민 등을 보조성분으로 함께 담은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과학적 데이터와 오랜 연구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꼭 필요한 영양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영양 설계를 하고 있다. 또 원료에서 완제품까지 7단계에 걸친 350여가지 유해물질 분석을 통해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건강 밸런스를 위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