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세계 최초 복합후코이단 면역력 증강 효능

항암 항 바이러스 항염 작용 연구 보고
아가리쿠스버섯 뿌리균사체 다량 함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특수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베타 글루칸이 풍부해 항암 효능와 면역력 증강에 탁월하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특수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베타 글루칸이 풍부해 항암 효능와 면역력 증강에 탁월하다.

최근 전세계를 위협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뿐 아니라 아직도 극복하지 못한 암이라는 질병도 이들 모두 스스로의 생존을 위해 끈임없이 변이를 거듭하고 진화하는 습성이 매우 강해 건강한 면역체계를 교란시킨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면역력과 질병의 줄다리기 싸움이 지속돼 결국은 균형이 깨지는 순간 치명적인 결과로까지 이어지는 힘든 싸움이다.

알려진대로 암세포는 교묘하게도 위장막을 쳐서 면역 회피 물질을 만들어 살아남으려는 성질이 강하다. 면역 세포가 건강해도 이를 감지하지 못하고 그냥 지나치게끔 교란을 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 문제가 되고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도 초기 형태에서 변이를 거듭하며 돌연변이 종으로 위장하며 진화하여 더 치명적이면서 파괴력이 강해진다는 점에서 암과 같은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세게최초 복합후코이단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는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능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후코이단은 돌연변이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하는 아포토시스 항암작용 외에 항 바이러스, 항염 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연구 보고가 여러차례 발표됐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특수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베타 글루칸이 풍부해 항암 효능와 면역력 증강에 탁월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제품 개발단계에서부터 여러가지 테스트를 실시해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 효능을 데이터화했다.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홍삼, 스쿠알렌, 차가버섯, 상황버섯, 프로폴리스 등 20여가지의 천연식품들과 후코이단을 각각 대비했다. 서로 상충 작용없이 대식 세포와 NK세포의 활성화가 가장 높게 나온 것이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였다.



이 데이터를 근거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으로 개발 출시됐다. 후코이단을 각각 따로 사용했을때보다 모즈쿠 후코이단과 메카브 후코이단,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를 최상의 비율로 혼합해 복합후코이단 형태로 만들었을때 면역세포의 활성도가 가장 높게 나왔다. 이같은 연구자료는 국제 면역학회(AAI)에 보고서로 여러차례 발표된바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 대한 구입문의는 한국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문의: (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