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실비치 레저월드] 고품격 실버타운 생활 편의시설 완벽

9홀 골프장 은행 우체국 체육관
마을거주자 모든 시설 무료사용

실비치 레저월드는 고품격 실버타운으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타운 입주자들은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한다.

실비치 레저월드는 고품격 실버타운으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타운 입주자들은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한다.

쾌적한 삶, 안락한 노후는 누구나 바라는 인생의 종반이다. 그러나 현실이나 여건 특히,미국의 주변환경은 만만치 않다. 시니어를 위한 할인제도나 노인아파트 등이 있으나 실제 만족도는 그다지 높지 않다. 우선 노인 아파트의 경우 한인타운 인근에서 입주하기란 그야말로 하늘의 별따기이고 실제 시설도 너무 협소하여 자녀들의 방문도 불편하다. 여기에 렌트비도 만만치 않으며 손님맞이도 쉽지 않다는 불만이 이어진다.

은퇴자들이 가장 바라는 노후 주거환경으로는 실버타운이 첫손에 꼽힌다. 은퇴자를 위해 형성된 아담하고 편리한 촌락이 가장 바람직한 주거지로 추천된다. 실비치에 위치한 실버타운인 '레저월드(Leisure World Seal Beach)'는 남가주의 대표적인 은퇴마을로 잘 알려진 곳이다. "일종의 유토피아"라고 할 정도로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가격도 저렴하다. 바닷가 인근이라 공기가 맑고 24시간 시큐리티 서비스가 가동돼 안전이 보장된 곳이다. 주변의 꽃나무와 나무숲 등 조경도 뛰어나게 조성돼 거주자들의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특히 레저월드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더욱 인기다. 9홀 골프코스, 우체국, 은행, 도서관, 수영장, 당구장, 탁구장, 체육관, 서플보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목공실, 재봉실, 커뮤니티센터까지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완비했다. 타운 거주자들은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실비치 레저월드의 주택구매자 조건으로는 만 55세 이상, 부부일 경우 한명만 55세 이상이면 된다. 여권은 미국여권이든 한국여권이든 상관없다. 여권이 없을 경우 출생증명서와 운전면허증 사본이 있으면 된다. 또한 지난 2년동안 세금보고서 사본, 2만5000달러 이상을 계속적으로 6개월 이상, 은행이나 다른 금융기관에 예치하고 있다는 증명서 사본이 필요하다.



의사 편지도 필요하다. 일상생활을 남의 도움없이 독립적으로 살 수 있다는 의사 편지 원본을 첨부해야 한다. 집을 사는 방법은 일시불이며 캐시로 지불하게 되어 있다.

실비치 레저월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현재 직접 거주하고 있는 지역 전문가 박윤택(영어명 필립 박)씨에게 문의하면 된다. 레저월드 공식 웹사아티는 www.lwsb.com

▶주소: 13533 Seal Beach Blvd, Seal Beach, CA90740

▶문의: (213)550-9991(박윤택)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