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보양식 '흑임자 삼계탕' 특별서비스
뉴서울호텔 식당
닭 한마리+영양재료 듬뿍 할인제공
각종 메뉴 투고가능 패티오도 오픈
뉴서울호텔이 여름철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 흑임자 영양 삼계탕은 13.99달러의 특가에 주문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닭과 영양재료에 흑임자를 넣어 맛과 영양효능을 한층 높였다. 흑임자는 검은깨의 한해살이 초본의 씨앗을 뜻한다. 흑임자의 검은 색소인 안토시아닌은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중화시켜주는 작용을 한다. 항산화작용뿐 아니라 치매, 심장질환 등을 예방하는 신비한 효과로 잘 알려져 있다. 흑임자로 만든 흑임자죽은 한국의 죽 요리 중 고급 요리로 손색없다. 불린 찹쌀을 갈아 끓인 후 볶은 검은깨를 갈아 걸쭉하게 끓여 간을 해 먹는 음식이다. 필수 아미노산, 칼슘, 철분,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예로부터 건강식으로 권장됐다.
뉴서울호텔 식당의 흑임자 삼계탕은 닭한마리에 흑임자와 각종 영양 재료를 넣고 푹 끓여냈다. 삼계탕 속에 찹쌀을 함께 넣어 흑임자죽의 영양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흑임자 삼계탕은 단체용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3일전 주문해야 한다.
한인 미식가들에게도 유명한 뉴서울호텔 식당의 다른 메뉴들도 변함없이 제공한다. 육개장과 우거지갈비탕 각 13.99달러, 조기구이 정식과 동태찌개 각 15.99달러, 갈치조림과 알찌개, 돼지불고기는 각 16.99달러에 주문을 받는다. 한끼식사로 든든하게 먹는 북어국, 떡국, 김치찌개, 청국장, 굴 돌솥밥, 무 돌솥밥, 불고기 무 시래기 돌솥은 각각 12.99달러에 서브한다.
뉴서울호텔 식당은 타운에서 오랫동안 맛깔스런 한식을 제공해온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탕, 찌개, 구이, 볶음 등 어디서나 만나는 한식메뉴들이지만, 뉴서울호텔 식당에서 만들어주는 음식들은 한번 맛보면 꼭 다시 찾을 만큼 차별화된 맛을 자아낸다.
한편, 뉴서울호텔 식당은 코로나사태로 식당내 영업이 금지됨에 따라 호텔 앞편에 패티오를 오픈했다. 음식을 투고해 시원하고 안전한 패티오에서 야외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음식과 용기는 청결과 위생수칙에 따라 관리한다. 딜리버리도 가능하다. 한인타운내는 5달러, 외곽지역은 거리에 따라 배달수수료가 붙는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오후 5시 영업한다.
▶주소: 2666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1-6524
(213)381-6262(뉴서울호텔)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