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식 분식 골라먹는 재미" 메뉴 2개 20불

찬(CHAN)
장수족발 오징어순대 맛 입소문
알짜 분식콤보 투고 주문도 많아

찬 식당이 오픈스페셜로 '올데이 메뉴 2개 $20'이벤트중이다. 또한 장수족발과 순대, 각종 분식 콤보 등도 할인가격에 투고와 딜리버리로 제공하고 있다.

찬 식당이 오픈스페셜로 '올데이 메뉴 2개 $20'이벤트중이다. 또한 장수족발과 순대, 각종 분식 콤보 등도 할인가격에 투고와 딜리버리로 제공하고 있다.

한인타운 버몬트와 7가 고바우몰에 오픈한 '찬(CHAN)'에서 오프닝 스페셜로 각종 메뉴들을 할인제공한다. 다양한 메뉴들을 투고와 딜리버리하며, 야외패티오도 오픈했다.

(구)장가네 자리에 문을 연 찬 식당은 족발과 순대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메뉴들을 서브한다. 여기에 한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식 메뉴들을 추가했다.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는 분식 메뉴들을 알짜 콤보로 묶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찬 식당이 진행중인 오프닝 스페셜로는 '올데이 2 Menu $20' 이벤트가 손꼽힌다. 고객 선호메뉴 11가지를 정해 2개 메뉴를 주문하면 무조건 20달러다. 떡볶이, 돈가스, 쫄면, 물냉면 또는 비빔냉면, 떡만두국, 비빔밥, 감자탕, 육개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해물 순두부찌개 등 11가지 메뉴중 원하는 2개 메뉴를 20달러에 주문하면 된다. 메뉴당 개별 가격은 각 12.99달러다.

간편하게 즐기는 '분식 스페셜'도 인기다. 햄 김밥 1줄 5달러, 2줄 8달러다. 참치김밥은 1줄 6달러, 2줄 10달러에 만들어준다.

시원하고 얼큰한 콩나물 라면은 8.99달러다. 콤보로 이것저것 다 먹을 수 있는 '김떡순'은 김밥+떡볶이+순대를 묶어 19.99달러에 주문한다. '김돈순'은 김밥+돈가스+순대 콤보로 역시 19.99달러다. 순대(S)+오징어순대, 수육(S)+족발(S) 콤보는 각 26.99달러다.

점심메뉴로 맛보는 콤보는 돼지불고기, 소 불고기, 치킨데리야끼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장, 김치, 순두부찌개중 하나를 지정해 함께 제공한다. 각 14.99달러다. 푸짐하게 먹는 점심을 원하면 수육 또는 족발 정식을 주문할 수 있다. 각 16.99달러에 수육 또는 족발과 찌개, 반찬으로 든든한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다.

한편, 찬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장수족발이 으뜸이다. 한국의 유명 족발집에서 전수받은 족발 원액에 삶아 잡내없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일반 족발과 불 족발로 입맛에 따라 주문한다. 소주는 투고 5.99달러다.

신기석 매니저는 "제대로 만든 족발과 맛있는 한식메뉴들을 언제나 투고 또는 배달로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먹는 분식을 추가해달라는 고객요청을 적극 반영해 분식 메뉴도 준비했다. 전화로 투고주문하거나 타운내 배달주문하면 즉시 배달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찬 식당은 코로나 행정명령 기간동안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698 S Vermont Ave #106, LA

▶문의: (213)263-2225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