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쓰리지않는 비타민 C' 타운에 첫 소개
웰앤퓨어
마그네슘 칼슘 배합으로 산성 제거
한국 인기 건강식품도 직수입 판매
하지만 과다복용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전문의들은 몸에 맞는 적당량의 비타민 C 섭취만 권장하고 있다. 비타민 C의 부작용중 첫번째로 속쓰림이 꼽힌다. 또한 설사나 복통, 두통 등도 올 수 있다. 신장결석이 있는 경우 더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유명브랜드 비타민과 영양제 전문매장 '웰앤퓨어(Well & Pure 대표 스티브 강)'에서 비타민 C의 속쓰림 부작용을 완화시킨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속쓰림을 일으키는 산성을 없애 복용하기 편하게 만든 '슈퍼 C-콤플렉스(Super C-Complex)'를 선보였다.
웰앤퓨어의 슈퍼 C-콤플렉스는 'Non Acid' 비타민 C다. 마그네슘과 칼슘을 적절히 배합해 산성을 없앴다. 속쓰림 우려없이 안심하고 비타민 C를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티브 강 대표는 "요즘처럼 면력력의 중요성이 강조될때 비타민 C의 필요성도 커진다. 슈퍼 C-콤플렉스는 마그네슘으로 산성을 중화해 속쓰림 부작용이 없어 비타민 C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복용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타민 C와 함께 웰앤퓨어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들도 직수입해 판매한다. 노약자들에게는 떨어진 면역력을 높여주고, 정상인의 면역기능을 더욱 강화해주는 제품들을 엄선해 추천한다.
장내 유익한 세균으로 손꼽히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새싹보리 프로바이오틱스를 소개했다. 새싹보리에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효한 제품으로 새싹보리의 영양분과 발효를 통해 나오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D3도 추천제품이다. 비타민 D3는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로 지적되는 성분이다. 비타민 D는 칼슘을 대사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햇볕을 잘 받지 않는 사람이나 중장년층에게 더욱 필요한 영양소이기도 하다.
중장년층을 위한 종합영양제 '수퍼 이지멀티 45+'도 있다. 항산화제인 코큐10을 함유했고,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들을 원료로 만들었다. 은행잎, 포도씨앗 엑기스, 오메가오일, 밀크시슬, 파이토스테롤, 메틸 코발라민, 비타민과 미네랄등을 사용했다.
이외에 캐나다 유명영양제로 잘 알려진 플래티넘의 제품들도 맞춤 제공한다.
웰앤퓨어 제품은 전화로 주문하면 배달도 해준다. 100달러 이상 구매시 한인타운내 무료배달한다. 원거리는 배송해준다. LA한인타운 8가에 위치했다.
▶주소: 3508 1/2 W 8th St, LA
▶문의: (213)382-1252
앨런 최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