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영선한의원 이선례원장…'3대째 한방 비법' 만성치질 고통 해결

침과 약으로 수많은 치질환자 치료
초스피드 다이어트 요법도 입소문

영선한의원의 이선례 원장이 3대째 내려오는 한방비법으로 만성 치질을 비롯해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특히 치질은 침과 약으로 근본원인을 다스려 뚜렷한 치료효과를 보인다.

영선한의원의 이선례 원장이 3대째 내려오는 한방비법으로 만성 치질을 비롯해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특히 치질은 침과 약으로 근본원인을 다스려 뚜렷한 치료효과를 보인다.

'3대째 내려오는 한방비법'으로 유명한 '영선한의원(원장 이선례)'은 치료효과로 입소문이 난 한의원이다.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는데, 특히 치질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뚜렷한 치료법을 제시한다. 심한 치질도 침으로 치료하고 약을 병행하며 정상회복으로 이끌고 있다.

이선례 원장은 "한의학적으로 보면, 치질은 혈관종으로 어혈 덩어리가 뭉쳐서 혹(치핵)이 된 것이다. 외과적인 치질수술은 원인을 찾아 치료하지않고 눈에 보이는 치핵을 제거하는데 그쳐 근본 치료가 안되고 재발될 수 있다. 결국 뿌리를 제거하지 않으면 나무를 잘라도 다시 자라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지적했다.

이 원장에 따르면, 치질은 초기증상일 경우 좌욕하면 호전되기 때문에 치질이라고 인식하지 못하고 넘어가지만, 시간이 갈수록 심해지고 생활에 불편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제서야 병원을 찾게되는데, 그럴 경우 대부분 수술을 권유받게 된다. 문제는 수술한다고 치질고민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외치핵은 근본적으로 안쪽에서 생긴 어혈 덩어리가 밖으로 표출되밖으로 나온 것인데, 그것을 절제한다고 해서 근본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대장 쪽에서 치질은 계속 진행돼 재발 가능성이 높다. 또한, 항문조직을 절제할 경우 괄약근 등에 영향을 줘 자기도 모르게 변이 새는 변실금이 생길 수 있다.



이 원장은 치질의 근본원인을 찾아 치료한다. 일단 침만으로도 호전 현상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이어 침과 약으로 꾸준히 치료해 치질을 호전시키고 있다. 이 원장의 치질 한방치료는 수술에 비해 통증이 거의 없고 수술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없다. 비용도 저렴하며, 시술 당일 치료효과를 실감한다.

한편, 영선한의원은 철저한 소독과 사전방역을 거쳐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한다. 자가 칩거상황에서도 이선례원장의 맞춤 한방요법으로 진료받으려는 사람들의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원장은 "코로나19 걱정이 크지만, 다른 질환을 앓는 환자들도 치료받아야 합니다. 이전부터 치료받아온 환자들은 물론, 더이상 미루지않고 치료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예약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질환과 상태에 따라 전화로 상담하고 예약하면 치료를 해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의사 가문에서 태어나 3대째 쌓아온 한방비법을 체득한 이 원장의 '초스피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여전히 인기다. 순수생약의 한방비법으로 지방분해, 식욕억제, 체질개선에 효과적으로 비만의 근본문제를 개선하는 다이어트를 제시한다. 뱃살을 빼고 몸전체 부종이 빠지는 숙변제거약(한달분 50달러)도 제공한다.

LA한인타운 6가와 아드모어 메디컬센터 3층에 위치했다.

▶주소: 3663 W 6th St #308, LA

▶문의: (213)380-78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