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CORAM HVAC] “경동 나비엔 온수기로 바꾸면 큰 혜택”

북미 공식 디스트리뷰터 제품 공급
교체시 리베이트ㆍ택스크레딧 가능

경동나비엔 온수기는 물탱크가 없는 순간온수 방식의 온수기다. 기존 탱크식 온수기를 대체해 에너지절약형 나비엔 온수기로 교체하면 리베이트와 택스크레딧도 가능하다.

경동나비엔 온수기는 물탱크가 없는 순간온수 방식의 온수기다. 기존 탱크식 온수기를 대체해 에너지절약형 나비엔 온수기로 교체하면 리베이트와 택스크레딧도 가능하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보일러’로 불리는 경동 나비엔(NAVIEN)은 2006년 미국시장에 진출한 이후 에너지 절약형 콘덴싱 보일러 시장의 불모지였던 북미 온수기 시장의 판도를 바꾸면서 순간식 온수기 시장에도 No 1을 향해 야심차게 도전하고 있다.

경동 나비엔 온수기의 북미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CORAM HVAC’는 건축업, 제너럴 컨트랙터, HVAC 인스톨러, 빌더, 플러머 등 관련업계에 종사하는 미주 한인업체들을 통해 최고 품질의 온수기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동 나비엔 온수기는 물탱크가 없는 순간온수 방식을 채택해 종전의 탱크 타입 온수기와 확연히 차별화했다. 고효율 제품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일년내내 SPA급에 해당하는 온수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종전의 탱크 타입 온수기를 나비엔 온수기(Navien Tankless Water Heater)로 교체할 경우 에너지절약형 기기에 대한 리베이트와 택스크레딧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경동 나비엔 온수기를 구입하는 소비자는 SoCalGas 리베이트는 믈론 IRS 택스 크레딧 혜택이 가능해 초기 구매비용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준다.

리베이트 프로그램의 자격조건으로는 기존 탱크식 온수기를 탱크리스 온수기로 교체할때 기존의 단독주택, 복합주택(up to 4유닛), 콘도 및 모빌홈이 해당되며 어카운트당 한번 적용이 가능하다. 새로 짓는 집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경동 나비엔 콘덴싱 모델(NPE Series)은 SoCalGas 리베이트 1000달러, IRS 택스크레딧 300달러까지 가능하며, 논 콘덴싱 모델(NPN Series)은 SoCalGas 리베이트 4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CORAM HVAC측은 “리베이트나 택스크레딧 혜택을 감안할때 소비자의 실부담이 훨씬 낮아져 노후된 탱크식 온수기의 교체가 용이해졌다. 또한 기존 탱크식 제품과 달리 끊임없는 온수가 공급되며, 특히 소비자가 신경을 많이 쓰는 석회가 고이지 않아 피부에 문제가 없다. 설치공간을 최소화하고 고효율로 인한 에너지 절감 혜택을 누리는 것도 장점”이라고 밝혔다.
CORAM HVAC로 문의하면 나비엔 온수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함께 제품공급 내용을 안내한다. 이메일(info@coramhvac.com) 문의도 받는다.

▶주소: 10023 Pioneer Blvd, Santa Fe Springs

▶문의: (562)948-299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