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취향 살린 맞춤가발’ 수작업 커스텀 제작

H 스캘프 & H 위그

고객 스타일별로 다양한 가발 구비
가볍고 자연스러운 머리모습 관리

H 스캘프 & H 위그는 가볍고 자연스러운 맞춤가발을 커스텀 제작한다.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세련된 스타일의 가발을 제공한다.

H 스캘프 & H 위그는 가볍고 자연스러운 맞춤가발을 커스텀 제작한다.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세련된 스타일의 가발을 제공한다.

과거의 맞춤가발은 중장년층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다. 하지만 요즘 20-30대 젊은층 탈모와 여성형 탈모가 증가하면서 가발 산업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LA한인타운에 위치한 'H 스캘프 & H 위그(H SCALP & H WIG)'는 젊고 세련된 스타일의 가발을 제작하는 전문업체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가발을 직접 착용해보고 고객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발을 찾아준다. 가름마펌, 댄디스타일, 리젠트스타일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이 준비돼 있다.

H 스캘프 & H 위그에서는 이마라인을 정확히 체크한 다음 100% 수작업 시스템으로 커스텀 가발을 제작한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머리숱(모량)을 비롯해 새치/흰머리 정도까지 디테일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가발 맞춤과 동시에 당일 착용 가발도 가능하다

최근 증가하는 여성 탈모는 대부분이 정수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데 탈모 여성 및 흰머리 커버에 특화된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를 준비해 놓았다. 특히 중년이후, 머리숱이 적어지고 얇아지면서 헤어스타일에 대해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간단한 레이디 가발로 편하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돕는다.



이곳에서 만드는 가발은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관리할 수 있다. 100% 인모와 나노스킨을 통해 내머리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실제 모발 재현율이 거의 100% 에 가깝고 착용했을때 가발을 쓴듯 안쓴듯한 가벼움이 H 위그의 특징이다. 빈모 커버에 특화된 부분가발로 최신 가르마 기술이 적용돼 통풍성이 탁월하고 스판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좋다.

H 스캘프 & H 위그는 탈모전문가인 앤디 허 원장이 위그전문 디자이너 에블린 조 원장과 함께 기존의 탈모클리닉에 세련된 가발을 접목시켰다. 에블린 조 원장은 일본까지 건너가 직접 기술을 배웠으며 직접 가발 넛팅기술과 헤어 증모 기술을 통해 다양한 탈모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가발은 지속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H 스캘프 & H 위그는 가발을 맞추는 고객에게 5회 무료 관리 서비스를 해준다. 또한 가발뿐 아니라 증모술, smp, 탈모증상별 집중케어, 맞춤 두피케어 등으로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토탈 탈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LA한인타운 웨스턴길에 위치했다. 웹사이트(www.hscalphairclinic.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소: 324 S Western Ave F2, LA ▶문의: (213)446-263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