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401K 연금플랜 롤오버 상담 외'

401K 연금플랜 롤오버 상담

401K를 갖고 있는 직장인들의 불안이 여전하다. 주식과 채권 시장이 요동치는 가운데 손실을 본 경우도 많고, 장기적으로 운용해야 하는 401K 구좌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이어지고 있다. 앰스타 어드바이저(AMSTAR Advisors)의 그레이스 강대표는 401K를 연금플랜으로 롤오버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보다 안전하면서도 꾸준히 수익을 더하는 연금상품으로 갈아타는 솔루션을 상담한다. 강대표는 알리안츠(Allianz) 인덱스 연금을 적극 추천한다. 지수형 연금플랜으로 안전한 은퇴투자상품이다. 연금 상품등 원금보장형 안전투자 상품을 전문취급한다.
▶문의: (213)487-1477

판촉물갤러리 원스톱 서비스

판촉물 갤러리는 다양한 판촉물들을 보유하고 저렴하게 공급한다. 광고홍보용, 선물용, 배너, 플라이어등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 주문할 수 있다. 기본적인 판촉물부터 좀처럼 구하기 힘든 특수아이템까지 제공한다. 고객 주문에 따라 무료상담과 무료 디자인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일정이 촉박할때 주문하면 ‘24Hr Expres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수 인쇄장비를 활용해 필요할 경우 긴급인쇄 서비스를 한다. 현재 크리스마스 선물 주문과 함께 2021년 달력 제작주문을 받고 있다. 코로나사태에 따라 빨아쓰는 항균마스크, 각종 세정제 등도 판매한다. 웨스턴길 올림픽과 11가 사이에 위치했다.


www.promogalleryusa.com
▶문의: (323)730-0123

K타운터마이트 코로나 방역소독

20년 경력의 한인 방역업체 K타운 터마이트(K-TOWN Pest & Termite Control 대표 조현규)는 코로나 방역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 방역 업체다. 정부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 및 정석대로 방역 작업을 한다. 방역을 완료했다는 스티커를 입구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를 제공한다. 한편, K타운 터마이트는 20년 이상 수많은 실무경험을 통해 코로나 방역과 해충방제 노하우를 보유하고, 특히 빈대, 바퀴벌레등 소탕에 애를 먹는 업주 및 입주자의 걱정을 해결한다.
▶문의: (213)820-5999
(714)447-0404

웰앤퓨어 맞춤 건강식품 추천

웰앤퓨어는 맞춤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 건강질환 1위인 위장 질환에 좋은 내추럴 포뮬러는 GI 매스틱(GI Mastic)이다. 위염 위산과다 위궤양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소화기관의 건강을 지켜주며 헬리코박터균을 죽이는 효능이 있는 자연 건강식품이기도 하다. 눈을 보호하는 눈 영양제 토탈 비전 케어(Total Vision Care), 심혈관 건강에 좋은 토탈 카디오 케어(Total CardioCare), 종합영양제 수퍼 이지멀티 45+ 등이 있다. 관절건강을 지키는 뉴트리 조인트 FX(Nutri Joint FX)는 자연성분으로 만들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화주문 또는 웹사이트(www.wellandpure.com)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문의: (213)382-1252

통증에는 ‘신신파스 아렉스’

한국에서 최고의 통증관리 브랜드로 인정받는 신신파스 아렉스(AREX)는 1장으로 두가지 효과를 낸다. 쿨파스와 핫파스 기능을 함께 보유한 4세대 파스로 냉찜질과 온찜질 두번 효과로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을 완화시킨다. 2년연속 올해의 브랜드, 관절염치료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허리,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나 중장년층, 운동선수들도 애용하는 제품이다. 또한 부분마취제를 패치로 만든 신신파스 리도카인(LIDOCAINE)은 관절염 신경통증 만성통증에 좋다. 신신파스 제품은 약국이나 마켓에 있다. www.sinsinpas.us

ADT 시큐리티 알람서비스

집이나 비즈니스의 보안에 대한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ADT 시큐리티 알람서비스는 강도, 절도를 에방하는 유효적절한 수단이다. 카메라 설치 기능으로 도둑을 방지하고 집과 재산, 가족을 보호할 수 있다. 초인종 카메라를 스마트폰과 연결해 작동이 가능하다. ADT는 140년 전통의 미국 최대 시큐리티 서비스회사다. 1874년부터 시큐리티 알람모니터링을 제공해왔다. 공인딜러에 신청하면 된다. 한인담당 제임스 정 매니저.
▶문의: (714)873-872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