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콘 하나로 쉽고 편하게 한국방송 즐긴다
ODK TV Box 특별 이벤트 연장
7월 31일까지 1년 180달러 할인
온디맨드코리아는 한국방송을 합법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하는 업체다. 컴퓨터나 모바일뿐 아니라 ODK TV 박스(BOX)를 통해 TV화면으로 다양한 한국 방송 콘텐츠를 안방에서 쉽고 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온디맨드코리아 측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한인들을 위해 시작한 연간 시청료 할인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줘 감사드리며, 특별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온디맨드코리아는 2015년부터 시작한 합법적인 IPTV 서비스로 많은 한인들이 시청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확보한 한국 방송 IPTV Box 서비스로 굳건히 자리를 지켜왔다.
연간 시청료 할인 이벤트는 1년 239.88달러짜리 연간 멤버십을 180달러에 할인 제공한다. 첫달은 6.99달러만 내면 ODK TV 박스를 받을 수 있는데 TV 박스는 무료 배송 및 무료 렌탈로 별도의 약정이 필요없다.
ODK TV 박스를 설치하면 리모컨 하나로 쉽고 편하게 한국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업체 측은 100여 개의 채널을 개편했으며 실시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드라마와 예능, 뉴스 및 다수의 라이브 채널 포함돼 있다.
한편 온디맨드코리아는 북남미 합법 IPTV 서비스 운영업체로, 불법 IPTV Box들로부터 한인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지상파 컨텐츠 프로그램 저작권에 대한 배포를 관리하고 있는 KCP(Korea Contents Platform)와 협력해 불법 IPTV Box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대응하고 있다.
온디맨드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 같은 불법 IPTV Box는 연방법 제512(c)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위배되며 서비스 제공자 또는 이용자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측은 “불법적인 서비스들로 인해 피해를 입는 한인들이 생기지 않도록 ODK TV Box는 합법적으로 모든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한인들과 함께 성장해 왔다. 위기의 코로나 상황에서도 한인사회에 도움이 되는 코로나 뉴스, 마스크 기부, 한인 중소기업에게 무료 광고 제공 등으로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ODK TV Box 고객센터 855-918-2888.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